여기저기 검색하다가 관심가는 책들이 눈에 보여서 담아본다.

담아 놓기만 하고 계속 시대물로설만 구매를 하니...

큰 맘 먹고 여러가지 책들을 봐야하는데... 자꾸 시대물에만 눈길이 가니...

이것도 큰일이다.^^;;

 

 

 

 

 

SBS 드라마 청담동 앨리스 O.S.T. Part 1

 

CD를 들으면 책을 읽으면 딱 좋을 듯~

막내가 무척 좋아하는데 다가오는 생일 선물로 사 줄까...

 

 

 

 

2월에는 현대물만 나오려고 하나...

조금전까지 여러가지 책들만 읽어야

한다고 해 놓고선 다시 시대물를 찾는

나를 어쩔꺼나...ㅎㅎㅎ

 

 

 

 

 

 

 

 

 

 

요건 제목만 봐도 시대물로설이지요~ ㅋㅋ

관심은 가는데 좀 색다른 시대물이 나오면 좋겠다.

나오는 책들마다 권력다툼이거나 전쟁, 시기, 질투 등등...

 

 

 

 

 

 

 

 

 

 

 

 

 

 

 

 

 

 

 

 

 

 

 

 

 

 

 

 

 

 

 

 

 

 

 

 

 

 

 

 

 

 

 

오늘은 여기까지만 해야겠다.

옆지기가 삼겹살하고 쐬주 마시려 가잔다.ㅎㅎ

오늘 문 여는 식당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나가봐야겠다.

쪼끔있다가...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