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작년에는 책을 많이 주문을 못했다.

그래서 리스트도 많이 불어났고.

올해도 많이는 주문하지 못하지만 꼭! 읽고싶은 책들만 주문 할 것 같다.

 

 

 

 

 

 

 

 

 

 

 

 

 

 

 

 

 

 

 

 

 

 

 

 

 

 

 

 

 

 

 

 

 

 

 

 

 

 

 

 

 

 

 

 

 

 

 

 

 

 

 

 

 

 

 

 

 

 

 

 

 

 

 

 

 

 

 

 

2. 옆지기는 보고 많이 주문했네.. 그런다.ㅋㅋ

읽을 책들이 많으니 앞으로 책 주문 안 해도 된다고 그런다. 쳇~


댓글(2)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순오기 2013-01-03 23:0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대구로 이사와서 책 주문을 원없이 했군요.
언제 한번 봐야지요~ 마이클도 보고 싶다고 전해주세요!^^

후애(厚愛) 2013-01-05 20:21   좋아요 0 | URL
올해는 한 권도 주문 못 했어요.ㅋㅋ
그럼요~ 마이클도 누나가 보고 싶다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