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싶은 만화인데 안타깝게도 속상하게도 7권이 품절이다...ㅠ.ㅠ 

 

 

 

 

 

 

 

 

 

 

 

 

 

 

1권까지 나온 걸 봤는데 어느새 이렇게 많이 나왔네... 관심가는 만화는 무조건 1권부터 나오는대로 구매를 해야하는데... 무협소설처럼 시리즈로 나오다가 안 나올까봐 걱정이 되어 구매하지 않았는데 이렇게 많으니 구매하기가 그렇다. 그래도 보고싶은 만화라서 나중에 구매해서 보고싶다. 

 

 

 

 

<하백의 신부>는 검색을 해보니 평이 좋다. 보고싶어서 우선 보관함에 담아 두었는데 당장 지르고 싶다. 

만화책들을 검색하다 알게 된 점은 한국만화보다 일본만화가 정말 많다. 그리고 한국만화보다 일본만화가 인기가 더 많다는 걸 이제야 알았다. 일본만화들 중에 관심가는 만화가 있지만 한국만화를 더 많이 보고싶은 마음이다. 

 

 

 

 

 

담아두긴 했는데 완결은 언제쯤 끝이 날까? 보고싶은 <인형가> 지르고 싶지만 <하백의 신부>가 나를 유혹하고 있다. 

 

 

표지가 참 마음에 드는 <새비지가든>이다. 당연히 읽고싶은 만화~ 

 

 

 

 

 

 

 

 

 

 

 

 

 

 

 

 

 

 

 

 

 

정말 많다... 어제 다 구매하지... 

 

 

 

 

 

 

 

 

 

 

 

<벚꽃사냥>도 보고싶은 만화책 중 하나... 이건 완결이라서 구매하고싶다. 

 

 

 

 

 

 

 

 

  

 

 

 

 

 

<방울공주> 보고싶다 ㅎㅎㅎ 

  

 

 

 

이 만화는 전9권이 완결~ 지갑만 두둑하면 다 구매하고 싶은 심정이다. 헤헤~ 

 

 

 

 

 

 

뱀파이어 기사 1권~10권 (묶음)  

만화로 뱀파이어를 만나고 싶다.

   

 

 

 

 

 

 

 

 

 

 

 

 

 

오늘도 여기까지~ 내가 보고싶은 만화라고 옆지기한테 보여 주면 기절할 것 같다는...ㅎㅎㅎ 기회가 오면 조금씩 조금씩 사 모아야할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