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히 빠질 수 없는 무협만화!! 
시대물, 무협 소설들을 좋아하지만 무협만화도 광장히 좋아한다. 
결혼전에 무협만화는 만화방에서 많이 빌려 본 것 같다. 
오래전이라 이름도 생각이 안 나네... 
하여튼 관심가는 무협만화를 골라서 올려본다.
시리즈가 많은 건 정말 어쩔 수 없이 기다려야할 것 같다.ㅜ.ㅜ 
선택권이 없어~ 엉엉엉
외전 전7권. 앞으로 계속 나올 예정이라고 한다. 근데 1권 외전이 절판이다. 

속상해~ 

 

 

 

 

<용비불패> 전15권이 완결이다. 난 외전과 함께 다 구매하고 싶은데 외전 1권이 절판이라서 빼고 2권부터 구매해야할 것 같다. 

열혈강호 1권~50권 (묶음)이다. 그리고 51~55권까지 낱권.

인기가 많던데 품절 되기 전에 구매해서 보고싶다. 근데 완결은 언제 되는거냐구~ 안 그래도 시리즈가 많은데 아직까지 완결이 아니라니... 나를 울리네...ㅜㅜ ㅋㅋㅋ 

 

  

 

 

 

신비월님의 <파천무> 전10권 완결!!! 표지가 좀 야하다. 

근데 별로 인기가 없는 것 같지만 내 생각으로 재미있을 것 같다는. 

  

 

 

 

 

 

야설록프로님의 <나비혼魂>전14권이다. 보고싶은 무협만화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카스피 2011-09-21 11:2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흠 무협만화를 만화방에서 빌려보셨다면 아마 대게 작고한 이재학이님이나 황재그리고 황재의 제자인 황성의 작품을 보셨을 거란 생각이 드네요^^
무협 만화를 좋아하셨으면 이재학의 추혼 십이절이란 만화를 보셨을거란 생각이 드네요.이재학님은 국내 무협 만화의 최고봉이란 생각이 드는에 일본에까지 만화가 수출되셨지요.50대에 요절하신것이 참 안타깝다는 생각이 듭니다.

후애(厚愛) 2011-09-21 12:21   좋아요 0 | URL
너무 오래 되어서 기억이 안 나네요.
만화책 이름이라도 생각나면 좋을텐데...ㅎㅎㅎ
알려주신 이름을 나중에 한번 찾아봐야겠어요.^^
정말 아시는 게 너무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