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희망꿈 2011-06-11  

 

후애님~ 안녕하세요? 

잘지내고 계신가요?  
저는 요즘 여러가지 일들로 거의 알라딘에 들어와서 활동을 못하고 있어요. 
그래도 가끔 들어오면 후애님 서제에는 들른답니다. 
자주 못찾아뵈도 너무 서운하게 생각하지 마세용~ 

후애님~ 한국에는 언제 나오시나요? 
저번에 한 번 들었는데, 정확한 날짜를 기억 못하겠어요.^^ 
7월 11일에 오신다고 하신것 같은데, 맞나요? 
이제 얼마남지 않아서 그런지 기대됩니다. ^^ 
한국이 이제 정말 여름이라 더워서 생활하기가 힘들어지네요.ㅠㅠ 
제가 더위를 정말 많이 타거든요. 
참 다이어트도 해야하는데, 계속 진전이 없어요.^^ 
후애님께 이쁜모습을 보여드려야 하는데, 걱정입니다.ㅎㅎㅎ 

후애님 만나뵈는 날~ 기다리고 있을께요.^^ 

 

 

 
 
후애(厚愛) 2011-06-11 11:4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사랑하는 행복희망꿈님~ ♥

전 잘 지내고 있어요.
행복희망꿈님도 잘 지내시죠?
서운하다니요.
절대로 아닙니다.
저라도 안부글 남겨야 하는데... 다음부터 안부글 남길께요.^^

7월 11일에 언니네 집에 있어요.^^
날짜가 정말 빨리 지나가네요.
근데 한국에 있으면 더 빨리 지나가는 것 같아요.ㅜ.ㅜ
저 때문이라면 다이어트 안 하셔도 됩니다.ㅋㅋㅋ
다이어트 안 하셔도 행복희망꿈님은 이쁘세요!! 정말입니다!!!

부산 만남에 누가 누가 나올까요?
궁금한데요.. 그쵸? ^^

행복희망꿈 2011-06-11 20:50   좋아요 0 | URL
부산 만남에 많이 나오시면 좋겠어요.
저랑 뽀송이님은 나갈 수 있는데요.^^
후애님이 나오시길 전에 한 번 알아보시면 좋을듯하네요.
아마도 그 자리에 참석하시고 싶은분들이 많으실꺼에요.^^

후애(厚愛) 2011-06-12 09:26   좋아요 0 | URL
뽀송이님 잘 지내시죠?
안 그래도 한국 나가기 전에 댓글 올리려고요.
이번이 마지막 한국 방문인데 많은 분들이 나오시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