덧) 알라딘에 묻습니다. 해외 카드 결제는 정말 안 되는 겁니까?^^;;;
 

미국에 있다보니 하고싶은 걸 못한다. 

이벤트를 하고 싶어도 못하고...  

알라디너 분들의 생일 선물로 책을 보내드리고 싶지만 못하고...

알라딘US가 아닌 한국 알라딘에서 책을 구매하고 싶어도 못하고... 

알라딘US가 아닌 한국 알라딘에서 해외 비자 카드 결제만 된다면  

얼마나 좋을까...  

지난 주 일요일에 서재 방문수가 100,000 이 넘었다

그래서 방문해 주시는 분들이 고맙고 감사해서 이벤트를 할까하고  

언니한테 카드 결제 부탁을 했었는데... 

집안에 아주 안 좋은 일이 있어서 못했다.

내가 정말 정말 알라딘에 바라는 것 미국에서도 카드 결제가 되면 좋겠다는..  

그럼 하고싶은 이벤트를 할 수 있을텐데...  

선물도 할 수 있을텐데...

내 건강을 위해서 그리고 우리가족 행복을 위해서 난 조금씩 사람들에게 베풀면서 

살아가고 싶다는 생각을 요즘 하게 된다. 

이번에 나가면 적립금이나 넣고 와야할 것 같다. 

아니면 상품권을 사서 적립금으로 사용하던지...  


댓글(6)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L.SHIN 2011-04-30 16:5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와, 방문자 10만이 넘었군요.^^
이미지가 시원스럽고 깔끔하게 바뀌었네요. 오랜만입니다. 잘 지내시죠?
저는 깨어 있는 것인지 잠을 자고 있는 것인지..모르겠습니다. -_-;
수면부족과 피로가 쌓이는 나날이 계속되고 있습니다.킁..

후애(厚愛) 2011-05-01 03:54   좋아요 0 | URL
엘신님이 오셨닷~!!! 방가방가~ 정말 너무 반가워요^^
안 그래도 엘신님 생각하고 있었는데 오셨군요.
바쁘시더라도 가끔씩 잘 지내고 있다는 글을 남겨 주시와요.
아셨지요?^^
그리고 바쁘시더라도 잠은 꼭 주무시고 건강도 꼭 챙기시고요.
아셨지요?
정말정말 너무너무 반가워요~ ^^

방문자 10만이 아닌데요. 숫자가 더 많아요 ㅋㅋㅋ

마노아 2011-04-30 17:0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한국 은행에 돈을 넣어두고, 계좌이체... 이런 걸로 결제가 안 될까요? 그런거나 상품권이나 아무튼 한국에 나온 다음에 해야겠네요. 해외 사용자들을 위한 환경이 좀 더 편해지면 좋을 텐데요.
한국은 지금 비가 많이 와요. 내일은 황사도 예정되어 있고요.
그곳은 날씨가 좋은가요? 봄이 왔는데 봄을 느낄 여력이 없네요.^^;;;

후애(厚愛) 2011-05-01 03:57   좋아요 0 | URL
안 그래도 마이클이 한국 나가서 통장하나 만드는 게 좋다고 하네요.
한국 민증이 없어서 언니한테 부탁을 해야할까봐요.
아니면 상품권을 구매해서 적립금으로 사용을 해야할 것 같아요.
해외 카드 결제가 안 되니 너무 불편해요.ㅜ.ㅜ
어제는 눈이 내렸고요.
오늘 아침에 비가 내리고 그쳤어요.
그리고 여전히 많이 추워요.ㅜ.ㅜ

blanca 2011-04-30 23:0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축하드려요!! 그런데 정말 해외 비자 카드는 결제가 가능하게 바뀌어야 할 것 같네요. 후애님 마음만으로도 제가 다 고맙네요. 여기는 폭우가 쏟아지네요. 어젯밤에는 천둥 번개로 무서운 밤이었답니다.

후애(厚愛) 2011-05-01 04:00   좋아요 0 | URL
감사합니다^^
네 맞습니다. 해외 카드 결제가 안 되니 정말 너무 불편해요.
이벤트나 선물을 드리고 싶어도 못 하니 속상해요.ㅜ.ㅜ
이번에 멋진 이벤트를 하려고 했었는데... 아무래도 한국에 나가서 해야할까봐요.
4월에 눈이 두번씩이나 내렸어요.
오늘 아침에는 비가 내렸고요.
많이 많이 추워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