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어공주 왕자와의 사랑이 깨져버린 인어공주는 마녀와의 약속대로 물거품이 되어버렸다. 이때 인어공주는 어떤색의 물거품으로 변했을까 ?  

1. 흰색 또는 투명한색
2. 핑크
3. 물색
4. 무지개색

@신데렐라 유리구두가 꼭 맞은 신데렐라는 왕자와 결혼해 행복하게 살았습니다
그 후 신데렐라는 자신의 행복을 찾아준 유리구두를 어떻게 했을까요 ?  

1.잘 보이는 곳에 진열했다
2.보이지 않는 곳에 보관해 두었다
3. 구두가 어디론가 없어져 버렸다

@빨간 망토의 아이 빨간망토의 아이는 아줌마집에 가는 도중 길에서 꽃을 꺾었습니다
그렇다면 꽃을 꺽은 장소의 넓이는 어느 정도 일까요  ?

1.끝이 보이지 않는 넓은 들판
2.길가 한켠에 피어있는 정도
3.한두송이 들꽃이 피어있는정도

@성냥팔이 소녀 불쌍한 성냥팔이 소녀가 팔았던 것은 사실 향기나는 신기한 성냥이었다
성냥을 그으면 좋은 향기가 풍긴다. 그것은 어떤 종류의 향기일까 ?  

1.꽃 향기
2.박하 향기
3.과일 향기
4.향수 향기
 

 

 

 

재밌지요? ^^ ㅋㅋㅋㅋ 아래 결과가 적혀 있습니다.

 

 

 

 

 

 

 

1.인어공주 결과 
인어공주 거품은 포기한 자신의  꿈을 상징
1.순수하게 살아가는것
2.이상형의 배우자를 만나는것
3.프라이드를 지키는것
4.화려한 인생을 사는것

2.신데렐라 결과
.추억을 소중히 생각한다
2.추억을 그다지 회상하지 않는다
3.과거의 추억을 때끗이 버린다

3.빨간 망토의 아이 결과
.이해심이 많고 마음이 따뜻하다
2.마음이 너그러울때도 있고 옹졸할 때도 있는 평범한 수준
3.속이 좁고 박정한 타입 

4.성냥팔이 소녀
1.당신의 마음을 치료하는 것은 말. 사람에게 위로받거나 격려받는 것이 가장좋은약
2.당신이 가장 위로받을수 있는것은 쇼핑을 통한 기분전환
3.속상한 일이 있으면 먹고보는것이 우선. 배가 가득차면 마음이 편해진다
4.마음의 상처가 클때는 이성과의 데이트가 최고의 묘약 

나의 결과는 -  
1.순수하게 살아가는것.  
2.추억을 그다지 회상하지 않는다
2.마음이 너그러울때도 있고 옹졸할 때도 있는 평범한 수준
1.당신의 마음을 치료하는 것은 말. 사람에게 위로받거나 격려받는 것이 가장좋은약


댓글(2)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하늘바람 2011-04-19 11:4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후애님의 결과가 좋네요^^

후애(厚愛) 2011-04-19 12:03   좋아요 0 | URL
제 결과 다 믿으시면 안 됩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