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는 목요일에 폭설이 내린다고 했었는데 수요일 오후부터 폭설이 내리기 시직했다.  

앞이 보이지 않을정도로 폭설이 내리고 있다.

지금은 새벽 1시 반... 자려고 누웠더니 여전히 잠이 안 와 컴에 앉았다. 

그리고 창문으로 밖을 내다보니...으악~!!!  

바람도 심하게 불고 폭설은 그칠 줄을 모르고 내리고 있다. 

일기예보에서는 목요일까지 내리고 금요일은 많이 춥고 토요일부터 다음 주까지  

폭설이 내릴거라고 했다. 

내일 옆지기 출근이 문제다. 

옆지기는 그래도 가야지... 한다.

여름 휴가로 한국에 나가기 때문에 지금 쉴 수가 없는 형편이다. 

계속 비가 내리더니 갑자기 왜 이러나... 

춥기도 많이 춥다... 이제 자야하는데... 

덧) 요 위 사진은 구글에서 업어왔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울보 2011-02-24 19:1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런 정말 큰일이네요,,정말이런날 아침 출근이 문제지요,,눈이 그쳤나 모르겠네요

후애(厚愛) 2011-02-25 06:33   좋아요 0 | URL
아침에 대학교에서 연락이 왔었어요.
학생들 수업이 모두 취소 되었다고 오늘은 출근하지 말라고 하네요.
지금은 눈이 그쳤는데 더 내릴거라고 합니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