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희망꿈 2010-04-26  

후애님~ 그 동안 잘 지내셨어요? 

제가 요즘 너무 게을러져서 후애님께 자주 놀러오지 못했네요. 죄송~
이제 봄이 완연해서 여기저기 꽃이피고 날씨가 너무 좋아요.^^ 
후애님의 건강은 좀 어떠신지요?
빨리 건강을 회복하셔야 할텐데, 걱정이네요.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빨리 좋아지시면 좋겠어요.

저는 요즘 가을이 아니라 봄을 타는지, 모든일에 별 의욕도 없고 그러네요.ㅠㅠ  
하고 싶은것도 별로없고, 몸도 여기저기 아프구요.
이제 40대라서 그런지 영~ 몸이 말을 잘 듣지않네요.
후애님께 이런말씀 드리기는 좀 그렇지만 요즘 제가 좀 그러네요.
그래서 이제부터는 다시 열심히  달려보려고 합니다.
 
후애님이 한국에 오실 때 쯤에는 저도 살도 좀 빼고, 더 건강해질께요.
그 때는 꼭! 후애님 뵙고 인사 나누고 싶어요.^^
 
후애님~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후애(厚愛) 2010-04-27 07:5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네 덕분에 잘 지내고 있어요.
제가 안부글 남겨야 하는데.. 죄송합니다.
이곳은 한동안 여름 날씨였는데 비가 내리고 조금씩 추워지고 있어요.
올해는 날씨가 변덕이 심하네요.
그래서 감기에 걸리는 사람들이 많아요.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다고 전해야 하는데.. 매일 똑같습니다.
먹고 체하고 따고.. 건강해지려고 많이 노력중입니다.

건강이 안 좋으시다고 하시니 걱정이 됩니다.
건강 꼭! 챙기세요.
살 빼려고 하다가 건강 나빠질까봐 걱정이 되네요.
너무 무리하지 마시고요.^^
저도 꼭! 뵙고 싶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항상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안부 글 남겨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고맙습니다.*^^* 꾸벅

행복희망꿈 2010-04-27 18:18   좋아요 0 | URL
저도 건강이 많이 나쁜건 아니랍니다.
그저 나이가 들면서 예전보다 조금 힘든거지요.ㅎㅎ
후애님도 건강하게 잘 지내세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