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심도 많지 ㅎㅎㅎ

웃는거니? 우는거니? 그래도 귀엽다~ ㅎㅎㅎ

생각하는 로댕... (아니지 생각하는 고릴라구나...ㅎㅎ)

와~ 입보다 눈이 정말 커네!!!

오똑이 같다...귀여워~~

음... 너무 귀엽다. 키우고 시퍼~~ 뭘 보니? ㅎㅎㅎ

어찌 저렇게 잘 수가 있을까.. 좋은 꿈 꾸렴~~

쥐 같이 생겼다. 이름을 모르겠다. 난 처음보는 동물임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쁘다....

이거 뭐지? 안에 누가 있나요?

심심해~ 모델 쓰는 것도 힘 들어~

심각하게 카메리를 쳐다보는 다람쥐~ 귀엽다~

유칼립투스 잎을 많이 주세요~

할 말없음 ㅋㅋㅋ

누가 입이 제일 큰가 내기 중 ㅋㅋㅋ

범인을 잡았다!! 크크크  

동물들은 정말 사랑스럽다. 귀엽고, 이쁘고...


댓글(2)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루체오페르 2010-01-27 13:0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 정말 이쁘네요. 마지막인게 아쉽습니다.

후애(厚愛) 2010-01-27 14:03   좋아요 0 | URL
동물들은 보면 볼수록 이쁘고 사랑스러워요.^^
저도 마지막이라서 아쉬워요. 검색 해 보고 새로운 사진들이 있으면 올릴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