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한국에 나가서 언니랑 아이쇼핑을 하려 백화점에 갔었다. 거기서 랑콤 제니피끄 에센스가 나왔다는 걸 알게 되었다. 언니와 나는 피부가 예민하다. 그래서 독한 화장품들은 사용을 못한다. 난 무엇보다 냄새가 강한 화장품은 바로 편두통이 온다. 전에 수려한을 사서 발랐는데 냄새도 강하고, 얼굴 피부에 맞지 않았다. 그 뒤로 다시 랑콤을 사용하기 시작했다. 랑콤은 언니와 나의 피부에 딱 맞다.  

랑콤 제니피끄 에센스가 인기가 많단다. 그리고 제니피끄 아니 컨센트레이트도 인기가 많아서 잘 나가는 상품이라고 한다. 언니꺼와 내꺼를 구매할깨 해서 가격을 알아보니 헉~~ 어찌나 비싸던지 내꺼를 포기하고 언니꺼를 사 줄까 했지만 언니가 거절을 했었다. 

롯데백화점과 대백백화점 가격이 이렇다. 그리고 50ml 는 더 이상 나오지 않는다고 한다. 앞으로 30ml만 판매를 한다는 것이다.

랑콤 제니피끄 에센스 50ml  150,000 (십오만원) 

랑콤 제니피끄 에센스 30ml  135,000 (십삼만오천원) 

랑콤 제니피끄 아이 컨센트레이트 15ml  

이곳 스포켄에 에어포스(Air Force)가 있다. 옆지기가 직업 군인으로 퇴직을 해서 우리는 부대 안에 들어가서 싸게 물건들을 구매를 할 수가 있다. 물론 군인 퇴직 ID가 있어야만 가능하다. 에어포스 안에 Bx가 있다. 그곳에 전자제품, 옷, 화장품 등을 판다. 단골인 랑콤 화장품을 보러 갔는데 거기서 랑콤 제니피끄를 본 것이다. 그리고 샘플도 준다는 아가씨 말에 쏠깃했었다. 하지만 중요한 건 가격. 그래서 가격을 확인을 하니 헉~ 한국과 너무나 차이가 나는 것이다. 

랑콤 제니피끄 에센스 50ml $83 

랑콤 제니피끄 에센스 30ml $63 

랑콤 제니피끄 아이 컨센트레이트 15ml $50  

부대안이 더 싸게 판다는 것. 그리고 세금이 없다는 것. 언니한테 새해 선물로 제니피끄 에센스 50ml, 아이 컨센트레이트 15ml를 구매했다. 그리고 아가씨가 샘플을 많이 주어서 받아왔다. 그리고 50ml는 계속 나온다고 한다. 언니가 받으면 무척이나 좋아할 것이다.

제니피끄 에센트 → 피부투명, 수분공급, 피부유연, 피부개선, 노화방지, 주름개선, 생기부여 

제니피끄 아이 컨센트레이트 →흡수력, 피부탄력, 피부유연, 생기부여 

덧) 랑콤은 한국보다 이곳에서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가 있었서 좋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자하(紫霞) 2010-01-05 20:5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흠~드뎌 후애님도 노화방지 에센스를 사용하기 시작하셨군요^^

후애(厚愛) 2010-01-05 07:28   좋아요 0 | URL
언니꺼만 사려고 했는데 제꺼도 큰맘 먹고 샀어요.^^
미리 노화방지 하려고요.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