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해한모리군 2009-11-24  

참 후애님 문자가 미국에서 와서 넘 신기했어요 ^^
저는 잘지내고 잘먹고 씩씩하게 지내고 있어요. 

후애님도 어서 건강이 좋아지셔야 될텐데. 
의사는 뭐라고 하나요? 

그래도 운동 식사 꼭꼭 잘 챙겨하세요 ^^

 
 
후애(厚愛) 2009-11-24 12:5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문자가 무사히 잘 갔군요.^^
답글을 받을 수가 없어서 안타깝지만 그래도 저라도 보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잘 지내고 계신다니 다행입니다.^0^

미국 들어와서 병원은 안 가봤어요.
가봤자 원인도 모르고 독한 약만 줄 뿐이지요.
한국에 있을 때 한의원 원장님이 진맥을 해 보시고 문제가 많다고 하더군요. ㅎㅎㅎ
약도 더 먹으라고 했는데... 말도 안 듣고 그냥 와 버렸네요. ㅋㅋ

항상 건강하시고 항상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