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드 문  

제프리 디버(지은이)ㅣ유소영(옮긴이)ㅣ랜덤하우스코리아ㅣ2008-12-11  

 

 

예전에 영화 본 컬렉터를 보았다. 하지만 난 링컨 라임 시리즈인 줄은 몰랐다. 물론 콜드 문이 링컨 라임 시리즈라는 책인 줄도 몰랐다는..ㅡ.ㅡ; 알았다면 시리즈로 다 구입을 했을텐데... 아깝다ㅜㅜ 책을 읽을 때마다 시계공의 전체를 알아내려고 나의 나름대로 상상을 했었다. 정말 미친 살인마로 착각을 했을 정도록 콜드 문은 내가 보기에 완벽했다. 무엇 때문에 잔인하게 사람을 죽일까... 이유가 뭘까... 여러가지 상상을 하고 했었지만 해답은 나오지 않았다. 단 한가지는 맞았다. 범인 중에 경찰이 있을거라고 생각한 점. 점점 갈수록 시계공이 궁금했었는데 나중에 시계공의 정체를 알았을 때 멋지게 뒤통수를 얻어맞은 셈이었다. 시계공의 이름이 제럴드 던컨인 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다. 본명은 찰스 베스파시안 헤일! 두번씩이나 멋지게 뒤통수를 얻어맞은 셈이다. ㅎㅎㅎ

본 컬렉터처럼 콜드 문도 영화로 나오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 콜드 문이 마지막 작품일까... 아니면 다음 작품이 나오는 걸까... 나오면 좋겠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카스피 2009-11-21 20:5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이 작가 작품이 꽤 나왔어요.근데 아마 알라딘에선 3권만 보일겁니다.합본한 3권만 보이고 나머지 책들은 1,2로 분권되었는데 이것도 합본해서 다시 재간할것 같아요^^

후애(厚愛) 2009-11-22 10:25   좋아요 0 | URL
안 그래도 검색을 해보니 합본으로 나온 책이 3권만 있더군요.
나머지 책들이 합본으로 나오면 저야 좋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