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희망꿈 2009-10-16  

후애님~ 

서울에서 가진 <만남이벤트> 사진만으로도 즐거웠던 시간이었을것 같아요.
한국에 오셔서 건강을 되찾고 계신지 궁금하네요.
사진으로 뵈었던 후애님과 남편분의 모습이 정말 보기좋더라구요. 
남편분이 마이클 이라고 하셨나요? 
많은분들이 말씀 하신것처럼 제가 보기에도 너무 좋으신분 같아요.
두분 만나뵐수 없어서 너무 아쉽네요.
그래도 늘 후애님의 건강을 기원합니다.
남은시간도 행복한 추억들로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후애(厚愛) 2009-10-17 21:2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평생 잊지 못할 <만남 이벤트>였어요.
만땅으로 행복한 시간을 알라디너 분들과 보냈어요.
저희 부부를 좋게 봐 주시는 알라디너 분들께 너무 감사할 따름이지요.
이름이 마이클 맞아요.
제가 감기때문에 울산까지 갈 수가 없을 것 같아요.
너무 죄송합니다.
다음에 꼭!!! (3년만 기다려 주세요.^^;;)
늘 건강하시고, 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행복희망꿈 2009-10-17 23:51   좋아요 0 | URL
저도 후애님 만날 수 없어서 많이 아쉽네요.
하지만 좋은인연 계속 이어가서 3년후에는 꼭!만나요.^^
그리고 감기도 빨리 나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