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희망꿈 2009-07-20  

후애님~ 어제는 세 분께 보낼 택배를 포장했어요. 
딸기비누만 보내드릴려고 했는데, 당첨 선물 받으시는데 시간도 오래걸리고 해서
후애님의 정성에 저의 마음을 담아서 "청대비누"를 하나더 넣었어요. 
그래서 책선물에 딸기비누랑 청대비누를 선물하시게 된거죠.^^
여름에는 청대가 쓰기 좋거든요.^^ 
그 외 분들은 오늘이나 내일 책이 배송되는대로 보낼께요.
궁금해 하실것 같아서 제가 포장해서 보낼 비누들 사진 올립니다. 
방명록에 사진도 바로 올릴수 있으면 좋겠어요.ㅠㅠ  
제 서재에 놀러오세요.
한 번 구경해보세요. 두가지 비누를 제가 마음가는데로 골라서 두개씩 보내드릴꺼에요.^^ 

오늘은 새로운 한 주가 시작되는 월요일입니다.
아이들이 방학이라 좀 정신이 없겠지만, 그래도 잘 지낼께요.
후애님도 즐거운 날들이 되시길 바랍니다. 

 

 

 
 
후애(厚愛) 2009-07-20 08:4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고맙습니다. 꾸벅~~
딸기비누만 보내셔도 되는데요..
시간이 오랜 걸린 것은 제 탓인데요..
정말 여러가지로 고맙고 감사합니다.^^
금방 보고 왔는데요. 청대비누가 참 이뻐요.
그리고 색깔도 곱고요.. 거기다 이름까지 이쁘네요.^^
맞아요. 방명록에도 사진 올릴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ㅠㅠ

이곳은 일요일 오후에요.
대청소를 하고 이제 저녁 먹을 준비를 하려는 중이지요.
즐거운 월요일 되시고, 늘 행복하세요~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