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두통에 좋다는 사프란 차가 있다는 걸 들었다. 그런데 아무리 검색을 해 봐도 사프란 차를 파는 곳이 없다. 한방에서 약이 되는 차라서 그러나...아니면 너무 귀해서 아무 곳에서 팔지 않는 것일까?  

편두통 때문에 골치인데....사프란 차가 좋다는 말에 희망을 걸었건만....작년부터 검색을 해 보아도 파는 곳은 없고 모두가 사프란에 관한 내용뿐이다. 내용만 있으면 뭐하냐고...정작 사프란 차를 파는 곳을 모르는데... 

사프란 차가 한방에만 있는 건 아닐까? 에휴~~ 어찌 좋다는 것은 무조건 구할 수가 없으니 답답하다.    

편두통만 없다면 정말 좋겠는데...이눔의 편두통 때문에 걱정이다. 병원에 가도 그저 독한 약만 주니 나의 위장이 반가워 하지를 않는다.  

근데... 

두통이나 편두통은 왜 생기는 걸까? 사람들마다 두통은 가끔씩 생기는 것 같은데 편두통은 왜? 생각할 수록 이해가 안 간다. 나의 편두통은 어릴 적부터 있었는데 자라면서 어른이 되면서 점점 심하다는 것이다. 특히 한달에 한 번씩 오는 것 때문에 편두통이 더욱 심하다.  

그래서... 

음료수나 커피에 들어있는 카페인은 절대로 안 마신다. 그리고 음식에 절대로 미원은 안 넣고 먹었는지 10년이 넘었다. 이곳 한인식당에는 아직도 미원을 쓴다고 하는데 왜? 몸에 안 좋은 미원을 아직까지 사용하는 한인식당은 아예 가지를 않는다. 

그나저나... 

사프란 차를 구하기는 다 틀린것 같다. 기다리다 보면 나오겠지...언젠가는...

 


댓글(4) 먼댓글(0) 좋아요(1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마노아 2009-02-20 16:2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편두통이 약이 없다고 그냥 쉬어야한다는 얘길 들은 적이 있어요. 사프란 차를 구할 수 있다면 좋으련만 안타깝네요. 한국도 아니고 그 먼 곳에서 우째요..그 나라 사람들은 편두통 올 때 어떻게 처방을 할까요? 거기 민간요법이라도 효과가 있으면 좋을 텐데요.ㅜㅜ

후애(厚愛) 2009-02-21 12:31   좋아요 0 | URL
정말 사프란 차를 구할 수만 있다면 좋을텐데 구할 수가 없으니 울고 싶어요ㅠ.ㅠ 이곳 사람들은 거의 약으로 처방을 하고 있어요. 먼저 병원에서 편두통이 맞는지 MRI 사진을 찍어요. 그리고 나서 편두통에 맞는 약을 처방 해 주지요. 그래서 저도 MRI 사진을 찍고 병원에서 지어주는 편두통 약을 복용하고 있답니다. 효과는 있는데 약이 독해서 제 위장이 울고 있어요.~ㅎ 그래서 복용하기가 솔직히 겁이 나요.

비로그인 2009-02-20 19:1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신경성 편두통이 아닌가봐요? 요 며칠간 그 매니전지 뭔지 때문에 더 그럴지도 모르겠네요. 뭔가 한방 날려주면 풀릴 것 같기도 해요.

후애(厚愛) 2009-02-21 12:24   좋아요 0 | URL
한달이 넘는동안 받은 스트레스를 생각하면 정말 매니저 얼굴이라도 보면 한방 날려주고 싶을 때가 있어요.(두더지 잡기 게임이라도 있으면 좋을텐데 말입니다.~ㅎ) 주인이 일을 어떻게 처리 했는지는 몰라도 아직까지 매니저한테 사과의 전화도 없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