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노 후유미작가의 백은의 언덕 검은 달

이 책들은 꼭 봐야 해

예판이 풀렸네...

보고 담주에 구매해야겠다.


자다가도 숨이 막힐 때 벌떡 일어나곤 한다.

가끔씩 우울증이 잠을 침범할 때도 있다.

그럼 새벽에 일어나서 거실를 서성이고

전에는 새벽의 밖을 내다보면 눈물이 나기도 했었다


이기자~

이겨내자~

할수 있다~!!!!!!^^

차 한잔 마시고 정신 차리자^^




산괴

산의 관한 기묘한 이야기...



댓글(2) 먼댓글(0) 좋아요(37)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꼬마요정 2023-02-17 12:10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저 책 십이국기 시리즈 인거죠? 후애 님 리뷰 기다릴게요 ㅎㅎ
산괴 궁금해요 저도!!!

후애(厚愛) 2023-02-17 15:15   좋아요 1 | URL
네 십이국기 시리즈 맞아요. 전 시리즈가 끝난 줄 알았어요^^
허걱 제 리뷰 ㅎㅎ
그쵸 산괴!! 표지는 마음에 안 들지만 내용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