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님들^^

마스크 꼭!!! 착용하세요!!!

그리고 날씨도 많이 추워졌는데 건강 꼭 챙기시고요,

빙판길 조심하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노트북 윈도우10으로 구매를 했는데 많이 어색하고 어렵고 옆지기가 좀 도와주고 해서

지금은 약간 편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그래도 아직은 익숙하지가 않네요.

삼성 직원은 계속 사용하다 보면 금방 배우고 익숙해질거라고 하던데...


새로 배운다는 건 너무 쉽지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공부하는 거라고 생각하고 열심히 하려고요.^^


2월 관심가는 책들만 담아봅니다.

(언제 구매할 지는 모르겠지만)

이번에 관심을 끄는 책들이 있어서 구매욕구가 막 생기네요.^^

근데 다 구매할 수는 없으니 또 어떤 책들을 고를지 고민이 됩니다.

아트북은 무조건 봐야하고...

책 가격만 저렴하면 다 구매하고 싶은데... 

하지만 욕심 부리지 말고 소장하고 싶은 책들만 골라야겠어요.^^




데스 스트랜딩 아트북


아트북이다.

아트북은 거의 다 보는 편이라서






양준일 MAYBE 너와 나의 암호말


궁금하다









다크 나이트의 모든 것 : 배트맨 80주년 기념 아트북


이 책도 아트북









할리 퀸과 버즈 오브 프레이


만화네









작은 아씨들 (영화 공식 오리지널 커버)


누구나 다 아는 작은 아씨들









작은 아씨들 무비 아트북


눈길~









보리 국어사전 2차 개정판



댓글(4) 먼댓글(0) 좋아요(6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20-02-05 09:51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20-02-05 17:10   URL
비밀 댓글입니다.

stella.K 2020-02-05 19:5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 노트북 사셨습니까? 어떻던가요?
저는 뭐 아직 쓸만해서 고장 날 때까지 쓸 것 같긴합니다만...ㅋㅋ
제가 기계에 대해선 그닥 관심이 없어서. 기계치이기도 하구요.ㅠ

후애(厚愛) 2020-02-06 08:48   좋아요 0 | URL
네 샀습니다. 사용하던 윈도우 7보다는 10이 훨씬 속도도 빠르고 좋습니다.^^
근데 저장된 새로운 기능들도 많고 아직 모르는게 더 많습니다.
사실 저도 기계치인데 조금씩 배우고 있는 중이랍니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