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nding Jack (Paperback + Audio CD 1장 + Mother Tip) - 오디오로 배우는 문진영어동화 Step 1 My Little Library Pre-Step Set 67
앤 제임스 지음 / 문진미디어(외서) / 2000년 1월
평점 :
품절


그림책은 무조건 다 드러내놓고 보여주는 것보다는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책들이 좋은 것 같다. 특히 영어로 된 그림책의 경우 이런 형식의 책들이 가지는 효과는 아주 좋은 것 같다. 보이지 않는 것을 찾아가는 재미가 남다르다.

이 책은 제목처럼 ‘Jack'을 찾아가는 과정을 보여주고 있다. 아이의 눈높이에서 집을 샅샅이 뒤지게 된다. 잭을 찾는 과정에서 집안 여기저기를 보여주어 아이에게 공간감을 키워주면서 동시에 사물에 대한 이해와 더불어 자신의 주변에 대한 호기심을 가지게 만든다.

부드러운 수채화같은 그림은 아이의 눈을 자극하지 않으면서도 지은이가 들려주는 이야기로 빠져들게 만든다. 특히 아이들은 숨은 그림 찾기를 좋아하는데, 잭을 찾으면서 몸의 일부만 보이는 고양이를 보면서 더 책 속으로 빠져들어 가는 것 같다.

책에 실린 내용을 다시 한 번 시디로 들어보고 따라하는 것도 재미있다. 아이들은 일단 음아과 율동을 하는 것을 좋아하니까, 무조건 책만을 가지고 가르친다는 느낌을 받지 않게 하고 자연스럽게 영어와 친하게 하는데 있어 음악만큼 좋은 것은 없는 것 같다. 그래서 되도록 영어책은 시디가 같이 들어 있는 것을 권하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