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sney's First Readers Level 2 : Mulan Saves the Day - Mulan (Hardcover + CD 1장) Disney's First Readers 2
Nancy E. Krulik 글, Atelier Philippe Harchy 그림 / 교학사(ELT) / 2006년 10월
평점 :
품절


솔직히 아이들 영어책을 선택하기란 상당히 어렵다. 아이의 연령대와 내용을 고려해야 하는 것은 두 번째 문제고, 영어가 모국어가 아니다보니 아이가 잘못하다간 영어를 아예 꺼리는 경우가 발생하기 때문이다. 그래서 여어 그림책을 구입할 때는 매번 조심스럽다. 혹시나 너무 학습적인 것이 아닐까라는 우려도 생기고.

그런데 교학사에서 나온 이 시리즈는 단계를 3단계로 나누어 아이들 능력에 따라 책을 선택하도록 해놓고 있어서 아주 좋다. 그리고 내용도 아이들이 너무나 친숙한 디즈니 애니메이션이어서 아이들이 쉽게 책에 친해진다.

어렵지 않은 간단한 문장과 그 문장이 반복되다 보니 아이가 책을 읽으면서 자연히 문장을 자기것으로 소화해 내는 것 같다. 뮬란이라고 하지만 뮬란을 전체 내용을 담고 있는 것도 아니고, 뮬란 원작의 내용과는 조금 동떨어진 내용이어서 아이에게 신선한 면도 있다.

시디가 같이 들어 있어서 아이가 원어민의 영어를 그대로 들을 수 있다는 점도 좋다. 다만 너무 짭은게 흠이긴 하다. 아이에게 읽은 내용을 확인해보고 싶은 부모님들은 워크 북이 같이 포함된 책을 이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