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키다리 아저씨 - [초특가판]
Various 감독 / 플래닛 엔터테인먼트 / 2003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키다리 아저씨. 어릴적 누구나 한 번쯤은 읽었을 책이다. 특히 여자 아이들이라면 키다리 아저씨를 모르는 이가 드물지 않을까. 어린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과 감동을 안겨 주었던 재미난 책이었다.

책으로도 많이 읽혔지만 애니메이션으로도 텔레비전에서 매일 방영되었던 작품이기도 하다. 당시에는 이 에니메이션이 미국 작품인 줄 알았는데, 어릴 적 보았던 많은 에니메이션들이 대부분 일본의 작품들이었다.

키다리 아저씨도 마찬가지다. 일본에서 제작된 작품이었다. 역시 일본은 에니메이션 부분에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것 같다.

매일 텔레비젼에 방송된 것을 1장의 시디 그것도 90분으로 압축하여 액기스만을 전해준다. 솔직히 조금 실망감은 있지만, 어릴적 재미나게 본 작품이라 아이에게도 꼭 보여주고 싶은 작품이어서 구입했다.

서플도 없고 그저 무미건조한 내용의 타이틀이지만 어릴적 추억을 간직한 에니메이션이어서 아이와 함께 그 추억을 공유해보고 싶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