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픽스 15000(유치원)

평점 :
절판


여자 아이들의 경우 인형놀이와 같은 아기자기한 것들을 좋아하는데 비해, 남자 아이들은 블록놀이나 자동차, 로봇과 같은 놀이를 좋아하는 편이다. 그래서 딸 아이지만 블록놀이에 취미를 붙이도록 레고나 옥스퍼드에 나온 블록을 구입했다. 처음에는 재미를 붙여서 잘 놀던데, 시간이 지나면서 그다지 흥미를 느끼지 못했다.

그래서 구입한 게 조이픽스다. 조이픽스의 가장 큰 장점은 곡선의 형태로 된 것이라든지 아니면 바퀴가 달린 것이라든지 다양한 형태의 블록이 있어서 기존의 사각형의 블록에서 느낄 수 없었던 만들기를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옆에서 끼울 수도 있고 여러 방향에서 끼워 맞추기를 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다.

서울대 공대 졸업생들이 개발한 한국형 블록이라는 광고 문구가 어색하지 않을 정도로 잘 만든 블록이다. 블록을 이용해 여러 가지 창작물을 만들어 볼 수 잇도록 책자도 들어 있고,. 무엇보다 블록이 튼튼하고 모서리가 잘 처리되어 있어 다칠 염려도 없다.

조이픽스를 이용하고부터는 블록놀이에 푸욱 빠져있다. 이제는 책자에 없는 것도 자신이 알아서 만들어 보이는데, 내가 생각하지도 못한 것들을 만들어 올 때는 이 제품을 잘 샀다는 생각을 한다. 아마 시중에 출시된 블록제품 중에서는 가장 우수한 제품이 아닐까 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