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3분 페이스 다이어트 - 연예인도 탐내는 조막만 한 동안의 비밀
임건희 지음 / 비타북스 / 2011년 1월
평점 :
절판


사실 TV에 나오는 예쁜 연예인들을 보면서 사람들의 아름다움에 관한 관심이나 외모를 가꾸는 것에 대해서 많은 투자를 하게 되는 것 같아요.
자신을 아름답게 가꾸는 것이 자신의 가치를 올리는 일이기에 나쁘다고는 할 수 없지만, 단순히 성형을 통해서 하루아침에 미인이 되고 싶다는 것은 좀 아니지 않을까 싶어요.
그렇게 만들어진 개성 없는 얼굴.
인공적으로 그렇게 만들어진 얼굴이 얼마나 자신의 가치를 높여줄 수 있을까요?
다이어트도 꾸준한 운동과 식사조절로 만들어나간다면 지금보다 더 건강하고 날씬한 몸을 가꿀 수 있지만 그런 노력도 없이 현대 의료기술의 도움을 받아서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싶다든지, 약에 의지하거나 무조건 굶어버리는 것은 오히려 살이 빠지지 않고 또 다시 더 찌게 되는 요요현상이라든지 자신의 몸을 망치는 일이 되기도 하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아름다움은 하루아침에 만들어지는 것도 아니기에 꾸준한 자기 관리가 필요할 것 같아요.
새해가 되면 수많은 계획들을 세우게 되는 데 아마도 그 중에 하나는 자신을 아름답게 가꾸는 것 또한 포함되겠죠.
이 중에는 물론 다이어트도 있을테고, 하지만 몸을 위한 다이어트말고 얼굴을 위한 다이어트를 생각해본 사람이 있을까요?
요즘은 페이스 롤러로 V라인을 만든다거나 얼굴이 작아야 미인이라는 말을 들을 수 있기 때문에 얼굴을 작게 하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참 많은 것 같아요.
누구는 정말 CD에 얼굴이 다 들어가더라 하는 말을 들으면 꼭 따라해보고 싶고 말이죠.
하지만 역시나 이상과 현실은 엄청난 괴리가 있지 않나요?
그렇다고 해서 꼭 포기하고 실망할 필요가 있을까요?
성형수술을 받지 않아도 얼굴을 작게 만들고, 유행하는 V라인을 만들 수 있다면 어떨까요?
아마도 관심이 가겠죠?
일명 페이스 다이어트.
스스로 하는 셀프 마사지로 얼굴을 작게 만들고 예쁜 모양을 잡아준다는 건데, 사실 피부관리를 받으면 좋겠지만 그것도 하루이틀이고 비용이라든지 시간에 부담이 많이 가잖아요.
그래서 집에서 혼자 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생각하게 되는데, 이제 그런 고민을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아요.
저자가 간직해온 오랜 기간의 노하우가 담긴 마사지 비법이 있으니까 말이죠.
물론 하루만에 연예인처럼 되는 건 아니지만 열심히 해서 예쁜 얼굴을 만들어보자구요.
V라인, T라인, W라인. 피부를 10년 전으로 돌려준다고 하는데, 믿어야 할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