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성공하는 법 - 이진우의 성공트레이닝스쿨
이진우 지음 / 베스트프렌드 / 2009년 3월
평점 :
품절


한국에서 성공하는 법...
성공은 누구나 다 꿈꾸는 최종 목적이 아닐까 싶네요.
각자는 원하는 성공이 조금씩은 다르다고 하더라도 말이죠.
성공하는 법에 관한 책을 저술한 저자는 당연히 성공을 한 사람이겠죠?
이력을 보니 역시나 대단한 분이네요.
저술도 몇 가지가 있는데 나열해 보자면...
1. 39세 100억, 젊은 부자의 부동산 투자법
2. 39세 100억 부자, 땅투자의 기술
3. 39세 100억, 젊은 부자가 되는 7가지 방법
4. 39세 100억 젊은 부자의 믿음
5. 한국에서 성공하는 법
그런데 저술한 책을 보면서 좀 씁쓸한 비애같은데 느껴지는 건 왜일까요?
한국에서 성공하려면 역시 땅 투기(?), 부동산 밖에 없는 걸까요?
39세에 100억이면 정말 일반인들은 꿈도 꾸지 못할 성공인 것 같은데
그 방법들이 죄다 땅이나 부동산이라니...
그래도 열심히 일해서 성공을 이룰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조그마한 바람으로
책에서 조언하는 데로 한 번 해봐야지 하는 오기가 생기네요.
성공을 버리기에는 아직 젊지 않나요?
7가지 큰 제목에 2가지의 rule 그리고 2가지의 step과 사례
성공을 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자신을 변화시키는게 제일 중요하겠죠?
새술은 새부대에 담자...
성공하고 싶다면 성공자를 카피하고, 부자가 되고 싶다면 부자를 카피하라.
사례로 나온 애플의 창업자 스티브 잡스라든지 여러 사람들을 보면 부럽기도 하지만
솔직히 그들이 성공을 위해서 노력한만큼 나는 얼마나 성공을 바라고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했냐고 물어본다면 대답할 자신이 없네요.
지금 한국뿐만 아니고 세계가 전반적인 경제 침체로 실업자가 증가하고 있는데
자신의 노력 여하에 따라 위기가 기회가 되는 일은 많지 않나요?
물론 지금이야 어려운 시기이고 또한 취업이나 성공에서 여러번 실패의 쓴잔을 마시고 있지만
언젠간 성공을 이루고야 말겠다는 희망이나 의지까지 잃어버리면 안될 것 같아요.
부록에 위대한 열정 지수 테스트 5가지 문항이 있는데 왜 난 a일까?
그래서 그런지 <엑설런트 성공트레이닝스쿨> 7주 완성 다이어리를 완성하기가 무척이나 힘드네요. 도대체 무슨 말을 적어야되는지? 정답 없어요?...^^;
아무래도 한국에서 성공하려면 무단한 노력이 필요할 것 같다는 예감이 드네요.
아자~ 힘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