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디자인을 위한 기초 이론 - 깊이 있는 게임 디자인을 위한 고민의 시작 에이콘 게임 개발 프로그래밍 시리즈
남기덕 지음 / 에이콘출판 / 2019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간단한 3D 애니 룩소 주니어조차 여러 부문의 작업과 협업으로 만들어진다. 시드 마이어의 문명 같은 게임을 들여다볼 때 거기에는 코드, 스토리, 캐릭터 디자인 등 디자인의 여러 요소가 있을 것이다. 문명 게임은 역사학와 고고학의 성과로부터 인간 세상을 압축해 놓은 알라딘 램프 같은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