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로그인 2009-12-25  

교자만두님 저 누구게요? 앗 닉네임에 다 나오나? ㅋㅋ 무질입니다. 국화님 방에 갔다가 오늘 이곳에 방을 만드셨다기에 한참 찾았네요 ㅋㅋ 저는 지난주에 이곳에서 책을 구입했더니 방을 만들어주더라구요. 리뷰와 마이스토리 약간만 옮겨놓았죠. 교보의 행태에 씩씩거리면서 하긴 했는데 좀 썰렁해요 ㅋㅋ 마기님도 이곳에 방이 있답니다. 앞으로 이곳에 교보 출신 커뮤니티 하나 만들면 되겠네요 ㅋㅋㅋ 교보 이웃분이 알면 욕하려나.... 쩝!! 암튼 반가워요 국화님, 아니 교자만두님~ 
 
 
교자만두 2009-12-25 11:0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ㅋㅋ저도요~! 교보한테 화나서 바로 방 만들어 버렸어요. ㅋ무질님과 마기님 보고 얼마나 반갑던지..ㅋㅋ교보 출신 커뮤니티 좋아요~~ㅎㅎ 좋은 하루 보내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