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전 10시 14분쯤 대구지하철 1호선 큰고개역 내에 폭발물이 있다는 신고가 들어와 지하철 운행이 30여분 넘게 중단됐다 오전 11시 48분 운행이 전면 재개됐습니다.

대구지하철본부측은 신원을 밝히지 않은 한 남자가 휴대전화를 통해 대구동부경찰서 큰고개지구대에 전화를 걸어 큰고개역 공중전화에 폭발물이 설치됐다는 메시지를 자신이 받았다고 신고해 왔다고 밝혔습니다.

경찰과 군은 신고 접수 후 곧바로 현장에 출동해 폭발물 수색작업을 벌였으나 폭발물이 발견되지 않아 상황을 종료했습니다.

경찰은 신고를 한 사람의 신원을 확인하고 신고 경위 등을 조사할 계획입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지금 사는 아파트는 지하철역 옆이다.
버스도 이용하겠지만 지하철을 자주 탈것 같은데..
이런 기사보면 대구에서 살기 무섭다.
대구지하철 참사 생각도 나고..

처음 대구로 이사 간다고 하자  "사고 자주 나던데..ㅠ.ㅠ" 라는 반응들..

장난전화라면 정말 혼내주어야 한다.




 


댓글(5)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물만두 2006-03-13 14:1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진짜 ㅠ.ㅠ

세실 2006-03-13 14:1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맞아요. 많이 혼내주어야 해요. 생명을 담보로 장난치는 나쁜 사람들은 확 그냥....

sooninara 2006-03-13 14:5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만두성님..정말 지하철 타기 무서워요..

세실님. 장난 전화하는 사람도 정신적으로 문제가 있겠죠?

책읽는나무 2006-03-13 20:1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대구 이사 잘 하셨나요?
저도 지난주에 부산으로 이사를 왔습니다. 알라디너분들 이사하신 분들이 종종 눈에 띄는군요...^^
대구는 많이 덥고, 많이 추운 곳이고...사고도 많이 나지만....그래도 전 대구에 한 번씩 갔을때 참 좋은 인상을 받았답니다. 제친구 하나도 지난달 초에 대구로 이사를 갔습니다.

재진이와 은영이의 나긋나긋한 서울말씨때문에 반아이들에게 인기가 많겠어요..^^
아이들은 학교생활 적응을 잘하나요?

sooninara 2006-03-14 15:2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나무님. 아이들은 적응을 잘하는데..엄마가 아직 친구가 없어서 심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