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핸드백의 모든 것

 

얼마전에 신문에서 핸드백 박물관이 생겼다는 기사를 읽었습니다. 여성이라면 누구나 하나씩은 가지고 다닐 법한 핸드백에도 역사가 있다는 것이 신기해요. 그리고 이런 박물관은 우리나라에서뿐만이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최초라고 하는군요. 이 박물관의 도록 격인 이 책도 무척이나 재미있을 것 같아요. 이왕이면 매일 만나는 핸드백에 대한 역사도 알아두면 좋겠지요.

 

 

 

 

 

 

 제가 살고 싶은 집은

 

건축을 업으로 살고 있는 사람으로서 클라이언트의 희망과 현실을 맞추기가 얼마나 어려운지 잘 알고 있습니다. 건축가의 색깔과 대지의 한계, 집주인의 요구사항 등 다양한 제한 사항들을 풀어나가는 과정이 바로 설계과정인데, 이 집은 집 주인의 마음에 꼭 드는 집이 되었다고 하네요. 과연 어떤 과정을 거쳐서 멋진 집이 만들어졌는지 배워보고 싶어요.

 

 

 

 

 

 

 감기처럼 쉽게 낫는 목디스크

 

컴퓨터를 많이 쓰는 현대인에게 목디스크는 이제 남의 일이 아니라, 당장 나에게 닥친 일이 될 수도 있습니다. 항상 목이 좋지 않은 저에게 꼭 필요한 책일 듯! 쉽게 걸리는 만큼, 치료하기는 쉽지 않을 것 같은데, 그래도 어떤 방법으로 치료를 할 수 있을지 알아보고 싶어요. 요즘에 목이 너무나도 피곤하네요.

 

 

 

 

 

 

 

 

 소마틱스

 

요즘에 건강에 대한 관심이 부쩍 늘었습니다. 아무래도 어떤 일을 하던지 건강이 뒷받침 되어야 제대로 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달았거든요. 바른 자세가 노화를 막을 수 있다는 이론은 절대적으로 공감합니다. 실제 사례에 대해서는 아는 것이 없어서... 아무튼 일상 생활의 실천만으로도 건강을 찾을 수 있다는 내용이 무척 재미있을 것 같아요.

 

 

 

 

 

 

 

 

 

 드레스코드

 

어릴 때 천계영 님의 만화를 관심있게 봤던 기억이 나네요. 유난히 팔다리가 긴 캐릭터들이 많이 나와서 조금은 외계인같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는데.. 이렇게 패셔너블한 만화책을 내실 줄은 미처 몰랐어요. 항상 밖에 나가기 전에 고민하는 것이, 오늘은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에 대해서인데, 이 책을 읽고나면 그 고민이 조금은 해결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러브캣 2012-08-07 09:1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멋진 추천 잘보고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