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5월달에도 여지없이 재미있는 책들이 많이 나왔네요. 관심가는 책들을 추천해봅니다.
내 몸 속 청소하기
요즘에 장이 안 좋은지 화장실 가는 것이 무척이나 어려워요. 얼굴에 자꾸 트러블도 생기구요. 이것은 아마도 몸 속에 노폐물이 쌓여서 그런것이 아닐까 싶은데, 물도 자주 먹거든요. 그래도 문제 해결이 안 되네요. 어떻게 하면 시원하게 제 몸 속을 청소할 수 있는지 이 책을 통해서 배워보고 싶습니다.
정원을 말하다
최근 들어서 사람들의 삶의 질이 향상됨에 따라 정원에 대한 관심이 늘어가고 있는 것 같아요. 서구의 전문가는 어떻게 정원에 대해서 말하고 있는지 궁금합니다. 또한 정원을 잘 가꾸는 방법에 대해서도 알아보고 싶네요.
집에서 뚝딱 찍는 쇼핑몰 사진
꼭 집에서 쇼핑몰을 운영하지 않더라도, 집에서 쓰던 물건들을 인터넷에 팔 경우가 생기거든요. 다른 사람들이 올린 글을 보아도 이왕이면 잘 찍은 사진의 물건을 사고 싶은 마음이 들어요. 제 나름대로는 이리저리 연구해서 찍어보지만, 잘 찍는다는 것이 쉽지는 않더군요. 어떤 분들을 보면 정말 탄성이 나올 정도로 예쁘게 사진을 찍으시던데, 그 노하우를 배워보고 싶습니다.
환경호르몬의 반격
환경호르몬이라는 것이 나쁘다는 말은 많이 들었지만, 뭐가 어떻게 나쁜 것인지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또 어떤 점들을 조심해야 하는지도 궁금하구요. 이 책을 보고 나면 좀 더 정확하게 알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여자가 치매 안 걸리고 100세까지 사는 습관
요즘 제 어머니를 보면 자꾸 깜박하시는 경향이 있어요. 아직까지 전반적으로 기억력은 좋으시지만, 예전에는 안 그랬던 것이 기억력이 나빠지니 좀 불안하네요. 체력은 정말 좋으시거든요. 지금부터라도 치매가 걸리지 않도록 부지런히 노력을 해서 건강하게 살 수 있도록 해드리고 싶습니다. 저도 같이 실천을 해서 치매 걸리지 않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