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어린이/가정/실용 주목 신간 작성 후 본 글에 먼댓글 남겨 주세요

 

 

요즘에는 재미있는 책들이 너무 많이 나와서 무엇부터 읽어야 할지 고민되는 때가 많습니다. 그래도 정말 힘겹게 고른 책들이니 저와 비슷한 취향을 가진 분들이 계신지 궁금하네요.

 

 

  My Closet Style

 

항상 입기 좋은 옷 스타일을 소개해주고, 리폼해서 같이 매치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는 책입니다. 사실 옷 입기를 잘 못하는 저에게 다양한 스타일링 비법을 알려줄 수 있을 것 같아서 기대되기도 하구요. 유행이 워낙 빨리 변하다보니 싫증이 쉽게 나는 옷들도 많거든요. 이 책에 나와있는 비법들을 통해서 많이 사지 않고 알뜰하게 멋쟁이가 되는 방법을 배워보고 싶어요.

 

 

 

 

 

 

 

 

 당신의 상식이 피부를 죽인다

 

저도 피부에 대해서는 돈 천만원 정도 썼을 정도로 관리를 하려고 노력합니다. 그러나 트러블성 피부가 쉽게 고쳐지는 것이 아니더라구요. 밑도 끝도 없이 들어가는 돈에 이제 한숨만 나오네요. 피부과 전문의가 쓴 책이라면 좀 더 확실하고 다른 방법이 있을 것 같아요. 제가 알고 있던 어떤 상식이 저의 피부를 나쁘게 하고 있었는지, 이 책을 통해서 제대로 알고 싶습니다.

 

 

 

 

 

 

 

 

 도시수집가

 

한 주에 도시 하나를 정해서 집중 탐구한다는 컨셉이 무척 재미있는 것 같아요. 세상에는 많은 도시가 있는 만큼, 그 도시의 얼굴도 다양하거든요. 아직 많은 도시를 다녀보지는 못했지만, 비슷하면서도 다른 분위기에 매료되곤 합니다. 세계 도시들의 특징을 한눈에 뽑아낸 이 책을 읽고나면 앞으로 여행을 다닐때 꼭 봐야할 곳은 지나치지 않을 수 있겠네요. 좀 더 즐거운 여행을 위해 이 책을 읽어보고 싶어요.

 

 

 

 

 

 

 

 

 빈티지 주얼리

 

보석에 큰 관심이 없었는데, 최근에 빈티지 주얼리 관련 책을 보고 급 관심이 생겼답니다. 지금은 찾아보기 힘든 디자인들이 가득한 주얼리들의 세계는 참으로 멋있는 것 같아요. 천편일률적인 디자인보다 독특한 나만의 개성을 찾을 수 있으니까요. 비싼 보석도 있지만 저렴한 것도 있다고 들었는데, 해당 주얼리의 역사에 대해서 좀 더 자세히 알아둔다면 보석을 보는 눈도 한층 높아질 것 같습니다.

 

 

 

 

 

 

 

 수납 다이어트

 

집안에 어느새 물건들이 가득 쌓이는 것은 한 순간인 듯 합니다. 얼마 사지 않았는데, 정리는 해도 끝이 없더라구요. 살 당시에는 꼭 필요한 물품이라고 생각했는데, 나중에는 애물단지가 되는 경우도 종종 있구요. 평균 집 면적이 좁은 일본에서는 어떻게 이런 문제들을 해결하는지 그 비법을 배워보고 싶네요. 근본적으로 수납양을 줄이는 방법을 배우고 실천해보고 싶습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러브캣 2012-05-07 07:4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잘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