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중에서 골라야 하는데... 정말 고민이다

내년에 나갈 동안은 책 구매를 자제 해야한다. 
하지만 지금 시리즈로 모으고 있는 책들이 나오면 구매는 가능하다... 
기다리고 있는 책들은 한수영님의<범이설4>, 이마 이치코님의 <백귀야행 20>, 조미현님의<동현선생전 3>,  
이길조님의 <숭인문 8>, 유승진님의 <포천 4> 여기까지 기다리고 있다. 

근데 옆지기가 마지막으로 관심가는 책을 주문할 수 있는 기회를 줬다.ㅎㅎㅎ 
내가 사고싶은 것 있으면 옆지기한테 물어보고 
옆지기는 사고싶은 것 있으면 나한테 물어본다.^^
이게 공평한거지...크크크 

이번에는 만화를 구매하고 싶다. 
만화를 구매하면 좀 더 길게 읽을 수 있으니 말이다. 
그리고 관심가는 만화책들 중에 당장 구매해서 보고싶은 건 어쩔 수가 없다.
근데, 고민이 있다. 
어떤 만화들을 구매해야 할지... 너무 많아서 결정을 못 내리고 있다. 
 

 

 

 

 

 

 

 

 

 

 

 

첫번째 구매하고 싶은 타나베 옐로우의 <결계사>시리즈다. 

 

 

두번째가 윤인완, 양경일님의 <신 암행어사> 전17권 완결 박스세트 
외전도 있는데 검색이 안 되서 못 올리고... 
평이 좋던데... 나의 두번째 고민 
 

 

 

 

  

 

 

 

 

누라리횬의 손자 한정판 세트 - 전2권.  

나의 세번째 고민 시이바시의 <누라리횬의 손자>다. 처음에 이걸로 구매할까 했는데...  

 

 

 

 

충사 1권~10권 (완결)  
나의 네번째 고민 우루시바라의 <충사>다.  

 

 

 

 

 

 

 

 

마지막으로 나의 다섯번째 고민 하츠 아키코의    
<세상이 가르쳐 준 비밀 1권~12권 (묶음)>이다.    
여기서 골라야 하는데...  
가격은 시리즈에 따라서 많고 적고...  


댓글(2)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카스피 2011-10-07 17:1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충사와 신 암행어사를 봤는데 둘다 괜찮더군요.참고로 신 암행어산 고조선시대를 배경으로 이몽룡,춘향이가 활약하는 액션 무협만화이고 충사는 일본의 괴이담을 소재로 한 만화입니다.

후애(厚愛) 2011-10-08 03:05   좋아요 0 | URL
읽어보셨군요.
신 암행어사에 관심이 많이 가는데 현대 옷을 입고 있어서 그런지 별로에요.^^;;
충사는 괴이담이군요.
기담, 괴담 있는 만화는 다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