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동안 많이 더웠는데 아침 저녁으로 추워지고 있다. 
요즘 옆지기가 짐 정리 하느라 많이 바쁘다.  
짐 정리 중에서 바로 나의 책들... 
친구가 책장을 구매하고 싶다해서 사진을 찍어서 보내 달라고 했단다. 
그 덕분에 난 나의 책들을 정리하고 있는 중이다. 
먼저 내년까지 읽을 책들을 정리하고 방출할 책들과  
한국 나가서 집을 구할 동안 이곳 친구집에 맡겨 둘 책들을 정리하고 있다.  
옆지기는 친구집에 맡겨 둘 책들을 박스에 넣으면서 잔소리를 하는데... ㅎㅎㅎ  

내년에 나갈 때까지 책 구매는 못한다. 
물론 시리즈로 나오고 있는 건 구매해도 괜찮다고 하는 옆지기. 
나에게 이지환님의 사인본이 있어서 이번에 나온 <아니 땐 굴뚝?> 저자 사인본을 준다고 해서  
옆지기 잔소리 들어가면서 예약 구매를 했었다.  
물론 다른 책들과 함께~ 
8월 17일에 구매를 했는데 다른 예약 주문이 있어서 좀 기다려야 했다. 
아니 좀이 아니라 많이 기다려야 했다. 
주문한 책들이 어제 도착을 했는데...
아무리 찾아도 저자 사인이 안 보이는 것이다.  
저자 사인본 때문에 옆지기한테 잔소리를 들어가면 4주정도 기다렸다. 
근데... 나에게 온 책은... 사인이 없다는 것.
얼마나 화가 나던지... 먼저 예약주문을 하고 애타게 기다리고 있었는데... 
정말 너무하다. 
실수일까... 아니면 다른 고객 준다고 나한테 안 보낸걸까...  
왜 차별을 하는냐구~!!
안 그래도 차별하는 사람들 딱 질색인데...  
속상해서 알라딘US에 문의를 했더니 구할 수 없다고 하는 것이다. 
그래서 반품을 하시겠냐고 하길래 "네!" 그래서 오늘 반품을 했다. 
너무 속상하다... 속상해! 그리고 한국 알라딘에 너무너무 화가 나

그리고 함께 온 책들 중에
지수현님의 <쌀례 이야기> 세트도 함께 반품을 해 버렸다. 
내가 생각했던 것과 달라서...
 

덧) 시대물이 나오면 한국 알라딘에 접속해서 구매를 한다. 
구매한 책들은 언니집으로 보내고...  
옆지기가 한국 알라딘에서 구매해서 언니집으로 보내는 건 좋은 생각이라고 한다.  
US보다 가격이 싸서 제일 좋아하는 옆지기!  
하지만 알라딘에 화가 나서 이제는 구매하고 싶지도 않다. 
  

덧) 류재빈님의 <왕은 웃었다> 예약 주문을 해 놓았는데 외전집과 저자 사인본을 안 주기만 해봐!!! 
검색이 안 뜨서 제일 먼저 문의를 하고 9월 5일날 예약주문을 했다. 
표지는 별로지만 내용이 좋다해서 마음이 끌렸다.    

 <왕은 웃었다> 예약주문하면서

 

 

 

 

 

 

  

윤이수님의 <비파향>을 주문했다.  
반품한 책들 적립금이 들어오면 다른 책으로 구매해야겠다.  

덧) 근데 여전히 한국 알라딘에 화가 나는 건 어쩔 수가 없다. 
배송비 낭비에 기다렸던 시간 낭비!! 
화가 쉽게 풀리지는 않을 것 같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알라딘고객센터 2011-09-16 17:0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먼저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사인본으로 보내드린 내역으로 조회되는데, 일반본이어서 마음 많이 상하셨을 줄 압니다. 혹여 겉표지 넘겨서 나오는 부분에도 사인이 없으신지요. 아무래도 입고 후 출고 과정에서 세심한 조치가 병행되지 못했던 듯 한데요. 다시한번 사과드리며, 이후에는 이런 불편없도록 담당부서에 전달하여 더욱 주의하겠습니다. 아울러, 이번일로 불편드린 부분에 대해서는 적은 금액이지만 소정의 적립금(1000원) 내일 오전까지 발급 해 드리고 싶습니다.끼쳐드린 불편과는 비교할 수 없는 금액이지만 이후에는 이런일 없도록 하겠다는 저희의 마음이오니, 이후주문시 사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이후 상품평이 아닌 이용하시면서 불편하신 점은 1:1 고객상담을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후애(厚愛) 2011-09-17 07:35   좋아요 0 | URL
먼저 댓글 달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책을 받자마자 바로 확인을 했습니다.
사인이 없어서 다섯번 이상이나 확인하고 또 확인을 했는데도 없었어요.
너무 화가 나더군요.
속상하기도 했구요.
즐거운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류재빈의 <왕은 웃었다> 예약 주문시 저자 사인본과 외전집을 준다 했으니 기다려 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