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르츠 바스켓 22
타카야 나츠키 지음, 정은 옮김 / 서울미디어코믹스(서울문화사) / 2007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후르바가 후반으로 갈수록 눈물샘을 자극한다.

결국 또 울고 말았다.. 글썽글썽.... 21권에서 냥이의 그 환멸한다는 표현에 녀석 어떻게 해결할 것이냐!!라며분개했었는데... ㅎㅎㅎ 소심하던 녀석이 강해졌다~ ^^ 아주 귀엽다. ㅎㅎㅎ

왠지 후르바는 내가 꼭 녀석들을 키우고 있는 느낌이다. 성장하고.. 성장해 가는 그들의 이야기가 따뜻하고 대견하고 사랑스러우니까.

그런데 22권은 어쩐지 급하게 마무리 지으려는 느낌이 강하게 남는다.

그래서 여기서 끝일까? 하고 있었는데... 다음 권이 나온다니 무언가 미심쩍다.... 커플 하나하나의 관계를 후딱 정리하고 있다는 느낌이랄까... 그동안의 쌓인 감정들 치고는 너무 간명하게 해결되어 버린 감정들 같아 조금 아쉬움이 남는다....

무엇보다 12지신 아니 13지신들이 빠져 나가는 그 헤어짐들이 어찌나 눈물나던지... 그들은 후련함보다는 씁쓸함과 섭섭함.. 그리고 서운함을 굉장히 많이들 느끼고 있었다... 헤어짐이라는 것은 언제 어느 때라도 충격인 것인가 보다.

좋은 게 좋은 거라고 막장까지 기분좋게 끝나서 행복하다. 과연 다음 내용은 무엇으로 찾아 올지... ^^


댓글(2)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몽당연필 2007-06-02 13:4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전 아직도 못 봤는데...

사악한 천사 2007-06-03 12:0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진짜 한 장 넘길 때마다 코 끝이 찡... 했어요.. 훌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