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개봉한 <만추> 영화랍니다.



 

부산에 살고있는 언니랑 영화를 봤어요.

시크릿가든의 인기에 힘입어 저에게 인기를 한 몸에 받고있는

현빈과 평소에 관심이 있던 중국배우 탕웨이 주연의 <만추>

 

잔잔한 영화의 흐름이 나름 좋았어요.

하지만 기대가 크면 실망이 크다고~

결말은 좀 마음에 안드네요.

 

그래도 현빈을 볼 수 있어서 좋네요.^^

탕웨이도 오랜만에 출현한 영화라서 보니 좋더라구요.

현빈은 이 영화를 찍고는 바로 개봉안한게 다행 이었을가요?

시크릿가든 덕을 좀 많이 본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영화관에 비치된 팜플렛을 사진으로 담아봤더니~

사진이 좀 흐리네요.^^

 

 



 








탕웨이는 이목구비가 참 이쁘게 생긴것 같아요.

여성스럽게 생긴 외모도 마음에 드네요.^^

그래서 좋아하는 배우이기도 하구요.




 

블로그 이웃분께 원두를 선물 받았었어요.

갈아서 보내주시면 향이 날아갈까봐 그냥 보내주셔서

오늘 영화보고 별다방에 들러서 원두를 갈아왔답니다.

집에와서 오후에 원두 내려서 한 잔 마셨어요.

누구랑 같이 마시면 더 좋겠어요.^^

 

같이 원두커피 한 잔 하실래요?ㅎㅎ



 

 

그리고 원두 찌꺼기 가지고 왔어요.

요거 말려서 신발장이나 냉장고에 넣어두면

탈취제 역활을 톡톡히 하더라구요.^^

 

한 봉지에 너무 많이 들어있어서

가지고 돌아다니느라 힘들었네요.ㅎㅎ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순오기 2011-02-17 22:0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만추, 예전에 김혜자 정동환 주연한 영화는 봤는데 이건 어떨지...결국 보게 되겠지만요.^^
우리동네 커피전문점에선 조금씩 담아서 필요하면 가져가라고 메모를 붙여 놨어요. 우리도 하나 가져와서 냉장고에 넣었어요. 재활용 좋아요!!

행복희망꿈 2011-02-18 18:01   좋아요 0 | URL
ㅎㅎㅎ 현빈의 인기덕을 많이본 영화라고 할까요?
순오기님도 이 영화 보실건가요?
예~ 이 곳에서도 메모에 적어두었더라구요.
활용법도 함께 알려주고 있구요.
환경을 위해서 재활용은 좋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