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스로 공부 잘하는 아이로 만드는 요리천사의 행복 밥상
윤희정 지음 / 동아일보사 / 2009년 1월
평점 :
품절





블로그 이웃이기도 하시지만, 요리로 넘 유명하시더라구요.
우연한 기회에 알게된 블로그에 자주 방문하면서 요리책을 출간하셨다는 것을 알게되어서 구입한 책이랍니다.
아이들에게 공부하라는 잔소리보다는 정성이 가득담긴 요리로 아이들을 응원하셨다는 말이 참 마음에 와닿네요.
전 늘 잔소리만 하거든요. ㅎㅎㅎ
이제는 가족들의 건강을 위해서 요리하는 멋진 엄마가 되고싶네요.

요리책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요리천사의 행복밥상" 이 책을 꼭!구입해서 보세요. 강력히 추천합니다.




너무나 깔끔하고 멋진 사진들과 요리과정 소개가 참 좋았어요.
다른 요리책도 좋지만, 왠지 이 요리책은 참 끌리네요. ^^




이 책을 보는 법~
자세하게 책을 보는 법을 세심하게 짚어줘서 좋네요.
쓰신분이 넘 꼼꼼하신분 같아요.




태마별로 구분된 요리를 소개하는 중간중간에 "시험 기간 5일 상차림 메뉴" "여자아이 밥상과 남자아이 밥상,이런점에 더 신경 써라!" "알고 먹으면 더 좋은 식품 이야기" " 온 가족이 함께 먹는 주말 메뉴"등 넘 좋은 정보들이 가득한 책이랍니다.




"딸기쇼트컵케이크"
아이들이 넘 먹고싶어하는 요리네요.
만들기도 간단한데, 한 번 도전해 봐야겠어요.
사진도 넘 이쁘게 잘 나왔더라구요.
직접 디카로 찍었는데 이렇게 이쁘게 나왔어요. ^^




"해물볶음우동"
제가 전에 소개했던 요리도 있더라구요.
저 이 요리 넘 자주 해먹었답니다. ^^
가족들이 이제 좀 쉬었다가 하래요. ㅎㅎㅎ





"전복죽"
아이들이 아플 때 자주 하게되는 죽이지요.
우리집에서는 넘 필요한 요리이구요.
제가 한것 보다 넘 맛있게 보이네요.
다음에는 요리사님 방법대로 한 번 만들어 보려구요.




"안심스테이크"
이렇게 멋진요리 집에서 직접 할 수 있으면 외식은 필요 없겠네요.
넘 맛있게 보이지요?
저도 한 번 도전해봐야겠네요. 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