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간 머리 앤 인디고 아름다운 고전 시리즈 4
루시 M. 몽고메리 지음, 김양미 옮김, 김지혁 그림 / 인디고(글담) / 2008년 10월
장바구니담기


난 늘 책을 구입하면서 그림에 너무 약하다.
어릴 때 TV만화로 보았던 "빨간 머리 앤"의 그림과 너무 닮았다.
옛날 추억도 떠오르고 구입하기를 잘했다는 생각이든다.
겉표지도 정열적이 빨간색~~~

빨간 머리 앤과 떼놓을수 없는 벗꽃~
그림이 넘 화사하고 이쁘다.
봄이 오는것 같은 착각이 든다.

주근깨가 인상적인 앤~
활발하면서 씩씩한 앤의 모습이 넘 사랑스럽다.

다이에나와의 끈끈한 우정도 빼놓을수 없는 읽을거리~
여자들의 우정은 남자와는 또다른 매력이 있는것 같다.
이 책을 읽고 있으니 친구가 갑자기 그리워진다.

어쩜 이렇게 멋진 광경을 그릴수 있는건지~
앤의 발랄함과 이국적인 경치가 넘 멋지다.

이야기는 그 옛날 보았던 만화와 넘 잘 어울려서
이렇게 멋진 그림들이 사진처럼 막~ 지나간다.
사랑스러운 앤을 이렇게 만날 수 있어서 좋다.

개인적으로 이렇게 멋진집에서 살고싶다는 생각을 해본다.
경치가 넘 좋은 배경 덕분에 이 책 읽는것이 더 즐거워진다.

마지막 장면~
앤과 이 남자~ 연원히 행복했으면 좋겠다.
큰일이다 책을 열심히 읽어야하는데 이렇게 사진을 찍다가
시간을 다 보내고 있다.
이제 빨리 사랑스런 이 책을 열심히 읽어야겠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순오기 2008-12-28 21:4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새해엔 이 책 꼭 사고 말거얌!ㅎㅎ
그림이 너무 예뻐요~~ 다이어리도 바로 이 그림이지요.^^

행복희망꿈 2008-12-28 23:30   좋아요 0 | URL
저도 이 책 망설이다가 구입했어요.
구입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그림도 이쁘고 좋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