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동생이 선물한 꽃이예요.
너무 오랜만에 받아보는 꽃 선물이라 기분이 정말 좋네요.
향이 진해서 거실이 향기로워 졌답니다.
남편에게 받아본 결혼전의 꽃선물이 마지막이었거든요.
꽃도 이쁘지만, 이런 멋진 선물을 해준 동생이 얼마나 고마운지 몰라요^*^



멋진 꽃병이 없어서 조금 아쉽네요.



하나씩 차례로 피어나는 꽃이 너무 이뻐요.



색깔이 참 이쁘죠?



향도 얼마나 좋은지~ 너무 좋아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뽀송이 2007-11-21 21:4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제가 참! 좋아하는 분홍나리꽃 입니다.^^
향도 기가 막히지요.^^
여자에게 잘 어울리는 멋진 꽃 선물 받으셔서 좋으시겠어요.^^

행복희망꿈 2007-11-22 11:09   좋아요 0 | URL
정말 향이 너무 좋아요. 아이들은 좀 강하다고 하더라구요.
거실에 따로 방향제가 필요 없을 정도로 향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