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작은 것이 큰 것이다
세스 고딘 지음, 안진환 옮김 / 재인 / 2009년 8월
장바구니담기


어떤 태도가 무례한 것인지의 기준은 보는 사람의 관점에 따라 다르다는 것이다. 자신이 무시당하거나 모욕당하거나 멸시받거나 거짓말에 속았다고 느낄 때 사람들은 상대방이 무례하다고 생각한다. 이에 대한 절대적인 측정 기준은 존재하지 않으며, 어떤 행동이 무례한 것인지에 관해서는 사람들마다 의견이 엇갈릴 것이다.
하지만 그건 중요한 게 아니다. 당신이 무례한 취급을 당했다고 느꼈다면, 정말 그런거다.-99쪽

신화는 그것이 틀렸음을 입증하는 테이터보다 훨씬 오래 살아남는 경우가 많다. -197쪽

- 허락을 얻은 개인적이고 적절한 광고는 언제나 스팸메일보다 낫다.
- 중요 고객은 일반 고객의 몇 배의 가치를 지닌다.
- 시장을 점유하는 것보다 고객의 지갑을 점유하는 것이 더 쉽고, 더 수익성 있으며, 궁극적으로 더 효과적인 성공의 수단이다.
- 마케팅은 제품이 완성되기 전에 시작된다.
- 매년 고정된 예산으로 마케팅을 하는 당신은 마케팅을 비용으로 간주한다. 훌륭한 마케터들은 그것을 투자로 여긴다.-243쪽

모두를 위한 제품은 아무에게도 통하지 않는다-244쪽

소비자에게 그들이 믿는 스토리를 상기시키는 것은 매우 강력하고 효율적인 방법이다.-245쪽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