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 5종 체험 키트] 체험단 당첨자 발표
함소아 아토순수 소프트 워시 - 230ml
함소아제약
평점 :
단종


<제품체험담 리뷰입니다>

아기를 키우는 집에는 의례 아토피관련 약이라던지 화장품이 하나 둘씩은 있을 것이다. 시중에 나와 있는 아토피제품은 수도 없이 많다. 솔직히 어떤것을 골라야 할지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약국에서도, 병원에서도, 마트에서도, 화장품판매점에서도 손쉽게 아토피관련 제품을 만날 수 있지만 이거다 하고 집어들기가 쉽지가 않다. 그만큼 제품간에 차이가 없이 고만고만 하다는 이야기 일터. 최근에 샘플로 받아 사용한 제품이 바로 함소아제약의 '아토순수' 시리즈다.

요즘은 예전과는 달리 각종 환경오염과 무분별한 첨가물을 사용한 식품 등으로 인해 아이들의 피부가 아토피로 많이 시달리고 있다. 얼마전 회사 근처로 이사를 하게되어 돌을 바라보고 있는 아이와 새로운 집으로 옮기게 되었다. 벽지를 새로 바르고 한 이틀이 되었는데 등과 배에 빨갛게 솟아올라 병원에 갔더니 역시 우려했던대로 아토피라고 한다. 결국 병원에서 약을 처방 받고 한참을 고생한 후에 간신히 가라앉았는데 지금까지도 간혹 원인을 알 수 없는 피부 트러블로 병원을 찾곤 한다. 이러한 경험은 아이를 갖은 부모라면 한두번쯤 있었을 것이다. 그러다 보니 자연 아토피 관련 프로그램이나 제품에 더욱 관심을 갖게 되었다.

이 제품 또한 그런 계기로 만나게 된 제품이다. 그게 그거겠지 하며 반신반의하다 리뷰평가단에 신청을 하게 되었다. 한번 써보고 아니면 말자, 라는 편안한 마음과 혹시나 하는 기대감에 제품을 사용해 보았다. 강하지 않은 은은한 향으로 처음 만난 '아토순수'! 우선 '소프트 워시'로 아기의 온몸을 부드럽게 마사지 하듯 씻겨주었다. 일반 제품들의 과도한 거품들이 싫었는데 아토순수의 적게 일어나는 거품은 몸에 스며드는 느낌처럼 매끄러웠다. 물로 여러차례 헹궈준 후 아내와 함께 아이의 온몸에 '리페어 로션'과 '리페어 크림'을 듬뿍 발라주니 부드럽게 스며드는 것이 마음에 든다. 게다가 향이 은은해 아이가 별 어려움 없이 받아들였다. 마침 등에 벌겋게 일어난 정체모를 것들이 있어서 등을 집중적으로 발라 주었다. 이틀을 계속 발라주니 등에 난 것이 사라졌다. 목과 등 부분을 긁던 아기의 트러블이 사라진 것에 아토순수에 믿음이 가기 시작했다.

이후 샤워하면서 '소프트워시'로 매일 얼굴과 손을 씻기고 '리페어 로션'과 '리페어 크림'을 발라 주었더니 1주일 조금 못미쳐 등과 배가 깨끗해졌다. 우연의 일치인지는 모르겠지만 아토순수의 효과가 나타난 것이 아닌가 싶어 아내와 함께 몹시도 흥분했었다. 무엇보다 좋았던 것은 바른 후에 바로 스며들어 보들보들하고 바른 후 아기가 기어다닐때, 다른 끈적한 제품들과는 달리 손이나 몸에 먼지가 많이 묻지 않아 좋았다. 게다가 번들함도 없으니 '아토순수'의 좋은 약제가 피부로 바로 전달되는 기분을 느낄 수 있었다. 물론 사용하는 아가도 기분이 좋은지 목욕후에는 늘 생글생글!

약 1주일을 사용해 보고 올리는 리뷰라 이후에 어떤 효과가 있을지 모르겠지만, 지금까지는 만족하고 역시 함소아의 노하우가 그대로 담겨있는 것 같아 신뢰가 간다. 아토피로 고생하는 아이가 있다면 한번 권해보고 싶다. 물론, 유명하고 좋은 외국브랜드들도 많고 나또한 써보지 않은 것이 없지만 아무리 유명하고 비싼 제품이라도 우리 아이들에게 맞는 것은 역시 우리 아이들에게 딱 맞춰 연구하고 만들어진 제품이 가장 맞고 또 좋은 제품이지 않을까 싶다. 너도나도 좋다하여 무분별하게 비싸고 유명한 제품들을 고르느니 나라면 우리제품의 우리 약제, 그리고 한국아이들에게 딱 맞춘 우리의 노하우를 믿어보고싶다.

* 하나더 말하자면, 패키지에 워시와 로션, 크림을 구분하는 글자가 로고밑에 너무 작게 들어가 있어 아이가 울거나 보챌때 등의 급할 시에 어느것이 로션이고 워시인지 구분이 잘 가지 않아 허둥댈 것 같다.(애 엄마가 벌써 한번 허둥댔다.) 예쁜 이미지들도 좋지만 가장 기본이 되는 로션과 크림 워시의 구분을 확실하게 넣어 주는 것도 엄마들에게는 좋지 않을까? 아니면 패키지 각각의 색이라도 구분이 될 수 있다면 더 좋을 텐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