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무슨 책 읽고 계세요?

여름은 다른 계절보다 한가하다. 아마도 여름휴가 때문일 것이다. 덕분에 시원한 선풍기 밑에서 여름과일이라도 옆에 두고 책을 읽으면 좋을 것이다. 그래서 인지 다른때보다 읽어야 할 책이 많다. 올여름에 읽어야 할 책들을 책상위에 쌓아 놓았다. 바로 아래 책들을...

 사둔지 꽤 오래 된 책인데 다른 책들에 밀려 몇페이지 읽다가 밀려난 책. 올 여름에는 꼭...

 

 

 백년동안의 고독의 작가. 마르케스의 작품. 이 책 만큼은 꼭 읽어야 한다. 지금 읽고 있는 책 다음으로 읽어야 할 책.

 

 

 

우리나라에서 영화로 만들어 졌다는데 왠지 영화는 피하고 싶어 주문한 책.  영화도 영화지만 사실은 이 작가의 다른 작품 '천사의 속삭임'을 보고 반해버려 주문한 책. 올 여름에 딱 어울릴 만한 책.

 

 

 용의자 X의 헌신, 방과후의 저자 히가시노 게이고의 또 다른 작품. 변신. 얼마전 방과 후를 읽었기에 다른책 한 두권 읽고 읽으려고 쌓아 놓은 책.

 

 

 

 이시다 이라의 이케부쿠로 웨스트 게이트 파크의 2편. 소년 계수기. 반정도 읽다가 쉬고 있는 중.

 

 

 

 김소월의 시집. 예전엔 미처 몰랐어요. 한번에 다 읽고 다시 한번 읽고 있는 책. 오랫만에 만나는 시집이라서 인지 반갑기 그지없는 책.

 

 

 

 서정윤의 홀로서기 그 이후. 여러명의 시인이 쓴 아름다운 시들로 가득한 시집. 한번에 읽기가 아까와 야금야금 읽고 있는 책. 가을에 읽는다면 ....

 

 

 

 남산도서관 갔다가 빌려온책. 다음주에 반납이라 이번주 중에 읽어야 할 책. 잘 알려지지 않은 책.

 

 

 매달 사 모으는 잡지. 이번에 통권 4번째. 썬크림까지 딸려오니 이번호는 거의 거저 산거나 마찬가지인 책. 다양한 장르의 작가와 작품을 만날 수 있다. 쉬엄 쉬엄 읽으면 좋을 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