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S] 만져라 메이드 인 와리오
닌텐도코리아
평점 :
절판


이전에 구입한 게임이 실증 날 만하면 어김없이 새로운 게임이 등장한다. 마리오카트도 슬슬 재미없어 지던 차에 '만져라 메이드 인 와리오'가 출시되었단다. 사실 인터넷에서 구입하면 편하긴한데 배송비의 압박으로 할 수 없이 시내 서점에서 구입하게 되었다. 무엇보다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어 좋은 것 같다.

다양한 장르의 게임. 다양한 캐릭터가 등장해 시나리오 식으로 이야기가 진행되고 나면, 드디어 게임이 시작된다. 처음에는 충분한 시간이 주어지지만 게임이 늘어날 수록 시간도 즐어든다. 그만큼 빨리 게임을 클리어해야한다. 각 캐릭터가 등장하는 각 게임은 10여개의 스테이지를 성공하면 보스 스테이지가 나온다. 보스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일단은 성공. 다음의 스테이지로 넘어갈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게임은 펜으로 할 수 있는 왠만한 종류는 다 들어있다. 게다가 입으로 후후 불어하는 게임도 있는데 심하게 불면 머리가 아프니 주의를 요한다. 너무 다양한 게임이 들어있어 모든 것을 다 클리어 하려면 상당한 시간이 소요될 것이다. 또한 게임외에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즐기기 게임도 있으니 더욱 좋다. '만져라 메이드 인 와리오'에는 타이머를 대신 사용할 수 있는 기능도 있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 '만져라 메이드 인 와리오'는 한번 해보는 방법 밖에 없다. 아무리 설명을 해도 직접 해보지 않고서는 게임의 참맛을 느낄 수 없으니 말이다. 전체적으로 재미있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구성되었다고 볼 수 있다. 한가지 아쉬운 점은 새로운 캐릭터로 새로운 게임을 진행할때 게임의 이야기를 소개하는 시나리오가 좀 지루한 맛이 있다. 그냥 넘어가는 기능이 있었으면 좋았을 것을...사실 게임을 즐기려고 구입했지, 이런 시나리오를 볼려고 구입한 것은 아닌데 말이다. 그래도 충분히 재미있으니 이정도 지루함은 기다릴 만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