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DS] DS 영어 삼매경
닌텐도/닌텐도코리아
평점 :
절판


역시 광고의 힘은 무섭다. 오랫동안 광고 만드는 일을 하고 있지만 이런 제품을 볼때면 새삼 광고의 존재를 실감하곤 한다. 만약, 장동건이 아니었다면 닌텐도가 기대만큼 팔렸을까? 아마도 아닐것이다. 분명 아닐 것이다. 이런 이유로 회사는 몇억이라는 비싼 모델료를 주소 최고의 인기 연예인을 모델로 쓴다. 결국은 그 모델료와 광고비는 고스란히 소비자의 몫으로 돌아서지만 말이다.

어쨋든 영어삼매경 도움이 된다. 다양한 훈련을 꾸준히 따라한다면 효과가  있을 것이다. 발음도 들을만하고 듣고 쓰기도 거의 정확하다. 게다가 자신의 실력을 테스트 할 수도 있으니 재미있는 일이 아닌가. 자신이 스스로 발음할 수도 있는 것도 좋다. 그리고 듣고 쓰는 것은 계속적으로 하다보면 실력이 느는것을 느낄 것이다. 또 하나 재미있는 것은 영어로 듣고 그림 그리는 것이다. 연습을 꾸준히 하고 테스트를 정기적으로 한다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영어가 들리는 데에 놀랄 것이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테스트 결과가 그때 그때 다르다는 것이다. 같은 속도와 같은 조건하에서도 약간의 차이가 있음을 경험했다. 기계가 하는 일이니 그럴 수도 있겠지만 말이다. 여러번 영어를 해보겠다고 시작했다가 번번히 실패했다면 속는셈 치고 한번 해보는 것도 좋을 듯 싶다. 하지만 한가지, 영어를 잘하고 싶다면 영어삼매경을 마스터할때 까지는 절대로 다른 게임을 사지 말기를 권하고 싶다. 게임이 하고 싶어 영어삼매경은 뒷전으로 밀릴지 모르니 말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