겐조 옴므 프레쉬 EDT(대나무 겐조) - 남성용 100ml
겐조퍼퓸
평점 :
단종


  내가 좋아하는 향수 중 하나가 바로 대나무 겐조 향수이다. 무엇보다 은은하고 시원한 향이 오래간다. 강하지 않아서 무엇보다 좋다. 가격도 다른 향수대비 저렴하다. 대나무 겐조는 꽃향이 나서 좋다. 신선한 느낌의 향기가 좋다. 뿌려놓으면 하루종일 싱싱하게 흘러다닌다. 그래서 더욱 좋은 듯 싶다.

   대나무 겐조는 디자인이 대나무를 연상시킨다. 아니 대나무를 본따 만들었으니 당연하다. 대나무의 정취가 물씬 풍겨나오는 듯 해서 이 또한 좋다. 패키지에서 시원함이 묻어나온다. 여름에 사용하면 더 좋다. 그리고 향이 강하지 않고, 아저씨 냄새가 나지 않아 여성이 쓰기에도 좋은 듯 하다. 하긴 집에 있는 몇몇 향수는 아내와 함께 사용하고 있다. 외출했을때 둘이서 같은 향이 나는 기분도 꽤 좋다. 하나가 되는 듯한 느낌이랄까..

  대나무 겐조의 장점 중 하나는 가격이 저렴하다는 것이다. 조금 이름 있는 제품은 100ml에 거의 10만원을 웃도는데 대나무 겐조는 그것의 반도 안되는 가격이라서 마음에 든다. 참, 향수는 가능하면 큰 제품을 구입하는게 경제적이다. 30ml, 50ml, 100ml가 있는데 용량이 커질수록 가격도 비례해서 올라가는게 일반적이지만 향수만큼은 용량이 커질수록 가격은 그렇게 올라가지 않는다는 것이다. 물론 작은 것을 구입해 빨리 쓰고 새로 구입하거나 다른 제품을 사는게 좋을 듯도 하지만 나는 향수 만큼은 큰 사이즈로 구입을 한다. 사용하다 하다 지겨우면 방향제로 사용하면 그 뿐이니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