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트 디즈니] 프린세스 귀걸이 EPSV006MM
(주)에이치오엔
평점 :
절판


  무엇보다 디자인이 예뻐 좋다. 크기도 작지도 않고 그렇다고 크지도 않아 좋다. 게다가 가격도 이 정도면 괜찮지 않을가 싶다. 이 제품은 얼마전 아내에게 선물하기 위해 주문을 했다. 디즈니 제품이 입점했다기에 혹시나 해서 둘러보다가 아내가 하면 예쁠것 같아 주문신청을 했다. 업체 직배송이라 선물메세지를 이용할 수 없었던 것이 조금은 아쉬웠다. 도서뿐만이 아니라 업체 직배송도 선물메세지를 사용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1주일 정도 걸린다고 했지만 3일만에 배송이 되었다. 정성스럽게 포장이 되어왔고, 그안에 예쁜 주머니와 케이스도 함께 따라왔다. 아내가 직접받고 무엇인가 보고는 깜짝 놀랐나보다. 예쁜 귀걸이가 들어있었으니 말이다. 저녁 퇴근 후 들어가보니 귀에서 반짝이는게 보였다. 물론 처음에는 무심코 보고 지나쳤었지만...

  아내도 상당히 마음에 들어하는 눈치였다. 그렇게 비싸지도 않으면서 고급스럽고 예쁜 귀걸이 하나에 이렇게 기뻐하다니 오히려 내마음이 뿌듯해진다. 오늘보니 팬턴트도 판매하고 있었다. 그럴 줄 알았으면 귀걸이 주문할때 함께 주문할 것 하는 후회가 밀려온다. 필요없이 배송비를 추가로 지출하게 생겼으니 말이다. 그래도 뜻하지 않은 팬던트를 받고 기뻐할 아내를 생각하면 그 정도는 감수해야겠다.

  아내에게 몰래 선물해 놓고 퇴근 후 딴청을 부려도 좋을 것이다.  모르는 일이다 깜짝 선물에 저녁 식탁이 푸짐해 질지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