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레트 마하3 파워 면도기 - 남성용
질레트
평점 :
단종


   아마도 지금까지 깍은 수염만 해도 어마어마 할 것이다. 고등학교시절 한두개씩 드문드문 나오기 시작한 수염은 대학교에 들어가 본격적으로 자라기 시작했다. 당시야 그냥 싼 면도기로 쓱싹 깍고는 했는데,  언제부턴가는 왠만한 면도기로는 잘 깍이질 않게 되었다.  그러다 사용하게 된것이 질레트제품. 그러다 마하 1이 나오고, 2가 나오고 이제는 3까지 나왔다. 아니 터보까지 나왔다. 

  이 제품의 특징은 진동이 된다는 것이다. 참으로 기발한 발상이다. 작은 뱃터리를 하나 끼면 엄청나게 오래쓴다. 지금 꽤 오래 사용했는데도 아직도 진동이 팍팍 느껴진다. 참, 진동이 되면 무엇이 좋을까 라고 궁금해 하는 분이 계실 것이다.  제품의 설명으로는 피부를 당겨주어 면도를 깔끔하게 할 수 있다고 한다. 사용해보니 기존의 제품보다 좀 더 깔끔하고 확실하게 수염을 깍아주는 것 같긴하다.

  한가지 흠이라면 면도기날의 가격이 너무비싸 쉽게 구입하게 안 된다는 것이다. 수퍼에서 4개에 1만원이 넘는다. 장기적으로 보면 전기 면도기가 낳을 듯도 하지만 오랫동안 일반 면도기를 사용하다 보면 전기 면도기를 사용하는게 쉽지가 않다. 확실하게 수염을 제거해 주지 못해서 말이다. 하지만 날이 3중이라 면도시 안전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다. 나같은 경우 하나의 날로 10여회 이상 사용하는 것 같다.

  싼 면도기는 한번 사용하면 날이 무디어져 턱에 상처가 나곤 하는데 이 제품은 여러번 사용해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집에 이전의 질레트 날이 있어 끼워보니 맞아 병행해서 사용하고 있다.  가격적인 문제만 빼면 모두 만족한 제품이다. 깨끗하고 상쾌한 아침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