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니타 디지털 체중계 HD-322 [사은품 줄자증정] - Bus Stop
타니타
평점 :
절판


  집에 있는 체중계가 오래 사용하다보니 몸무게를 재는 가족들 마다 이상하다고 하는 바람에 새롭게 바꾸기로 마음먹었다. 체중계하면 타니타 제품이 유명하기에 가능하면 타니타 제품을 구입하기로 마음먹었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제품을 보니 바로 타니타의 기계식 제품이 아니던가...한 10여년 사용을 하니 이제는 수명을 다한 듯 체중이 들쭉 날쭉 하는 것 같다.

  이번에는 디지털로 구입하기로 하고 이제품을 선택했다. 먼저 그림이 예쁘다. 아이들이 좋아하겠다는 생각을 해본다. 사용법은 지극히 간단하다. 박스 뜯고, 함께 동봉되어있는 AA밧데리 4개를 +, - 구분해서 넣어주면 모든게 끝이다. 평평한 바닥에 내려놓고 아랫쪽에 있는 푸쉬버튼을 발가락으로 살짝 눌러주면 화면에 000 숫자가 나온 후 잠시 후 0.0 화면이 나오면 준비완료. 그냥 체중계에 올라서면 된다. 그리고 숫자만 읽어주면 나의 몸무게를 뒷자리 500g까지 표시해준다.

  역시 오랫동안 많은 사람에 의해 사용되어온 제품은 모가 달라도 다르다. 깔끔한 디자인에 가벼운 무게 그리고 디자인이 모두 마음에 든다. 일본브랜드 타니타 제품으로 다이어트도 하고 건강관리도 하면 좋을 듯 싶다. 참고로 가격이 각양각색이다. 잘 확인해보고 구입하길 바란다. 물론 나야 제 가격 다주고 샀으니 조금은 아쉬움이 남는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