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빈클라인 CK one EDT - 남녀공용 50ml
캘빈클라인
평점 :
단종


  캘빈클라인 CK One 오드뚜왈렛은 생일날 친구에게 선물로 받은 것이다. 늘 쓰는 제품이 있어 자주 사용은 안하지만 가끔 사용하면 상큼한 향이 새롭다. 직접 뿌리기 보다 이 제품은 허공에 뿌린 후 그 아래 가만히 있으면 은은한 향이 온 몸을 감싸게 된다. 약하게 캘빈클라인의 향이 코끝을 자극하는 느낌이 좋다. 사실 이 제품을 사용하다가 캘빈클라인 CK One 스킨 모이스처라이져를 구입해서 함께 사용한다. 스킨 모이스처라이져를 사용 후 사용하면 좋다.

  한가지 흠이라면 처음 구입하면 뚜껑이 있고, 뿌리는 부분은 별도로 딸려 온다. 뚜껑을 제거하고 뿌리는 펌프를 돌려 끼우면 되는데 이 펌프가 그대로 노출된다. 즉, 처음에 돌려딴 뚜껑은 그냥 버려야 한다. 펌프위에 씌워봐야 맞지를 않는다. 왜 이렇게 만들었는지...보통 향수 제품은 뚜껑을 열면 펌프가 나오는데 이제품은 따로 따로 여서 결국 누르는 펌프부분은 그냥 노출된 채로 끝까지 그렇게 사용해야 한다.

  향도 좋고, 가격도 좋고, 선물로도 좋고, 디자인도 괜찮은데, 사용하는데 약간 불편해 별하나 뺏다. 뚜껑을 제외하고는 모든게 만족스런 제품이다. 이 제품은 봄, 가을에 사용하면 좋을 듯 싶다. 은은한 플로랄 향은 남자뿐 아니라 여자가 사용해도 좋다. CK One의 특징은 아마도 남녀 공용으로 사용해도 좋다는데 있는 듯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