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이스토리 2 SE
애쉬 브래넌 외 감독, 톰 행크스 외 출연 / 브에나비스타 / 2000년 12월
평점 :
품절


  토이스토리 1편에 이어 2편이 나왔다는 이야기를 들었을때 흥분했었다. 과연 전작보다 재미있을지 하는 기대감에서 였다. 하지만 전체적으로는 그래픽의 완성도라든가 하는 측면에서는 조금 나아진것 같으나 이야기의 전개라든가 하는 측면에서는 전편에 못 미치는 느낌을 받았다. 아마도 1편이 나왔을때 참신하게 느껴졌던 아이디어가 2편에도 이어지기 때문에 그런 듯 했다.

  역시 2편에서도 1편의 주인공들이 등장한다. 하지만 몇몇 새로운 친구가 늘었다. 우디의 옛날 여자친구 카우걸과 불스아이를 만날 수도 있다. 내용은 대강 토이 수집광에게 우디가 납치 당하게 되고 그 곳에서 옛날 여자친구를 만나고, 나머지 친구들이 특히 버즈가 우디를 구하는 이야기인데, 미치광이 수집광이 정말 얄밉게 나온다. 결국에야 해피엔딩으로 막을 내리지만 정신없이 전개되는 스토리가 조금은 재미있다. 2편 역시 목소리에는 톰행크스와 팀 알렌, 조안 쿠삭이 등장한다.

  2편이후에도 DVD용으로 버즈라이트가 등장하는 DVD도 출시되었지만, 결국 토이스토리는 2편을 끝으로 기억 저편으로 사라져 버렸다. 상당히 기대를 했던 2편이었는데 1편에도 못 미치는 내용이나 식상한 이야기로 그다지 성공은 못했지 않나 싶다. 하지만 애니메이션을 수집하는 나로서는 DVD를 구입할 수 밖에 없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