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inem Presents : The Re-Up
Various Artists 노래 / 유니버설(Universal) / 2006년 12월
평점 :
품절


  8마일로도 유명한 에미넴. 백인이면서도 흑인과도 같은 목소리를 간직한 에미넴. 반항적인 그의 모습에 반해 그의 앨범을 모두 소장하게 되었다. 이제나 저제나 기다리던 반가운 소식에 인터넷으로 구입하면 좀더 싸게 구입할 수도 있었지만, 조금이라도 빨리 듣고 싶어 회사 근처의 매장에 달려가 그의 앨범을 손에 넣었다. 얼마나 흥븐되던지....

  이 앨범은 올해 4월 총상으로 사망한 D-12(The Dirty Dozen)의 멤버였던 프루프(Proof)를 추모하기 위해 발매된 앨범이라고 한다.   무려 22곡이 수록되어 있다. 엠미넴 특유의 목소리를 군데군데에서 들을 수 있으면, 특히 네번째, 다섯번째 곡은 사망한 프루프를 위한 곡인듯 음악 중간중간에 총성도 들을 수 있어 묘한 여운을 느낄 수도 있었다.  또한 7번째 트랙은 여러 힙합전사들의 음색을 즐길 수 있어 추천하고 싶다.

  게다가 50Cent와 함께 한 음악도 들을 수 있어 에미넴과 50Cent를 좋아하는 나에게는 그이름 하나만으로도 더욱 가슴 벅찬 앨범이었다. 에미넴의 음악은 힘이 넘쳐 좋다. 요즘같은 날씨에 그의 음악을 들으면 더욱 활기를 느낄 수 있다. 요즘 그의 앨범때문에 출퇴근길이 즐겁다.  볼륨을 높이고 그의 음악에 빠져보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