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온 책들이다! 정말 읽고 싶었던 책들을 엄선했음! ㅋ

 

 

 

1. 바닷마을 다이어리 6 _ 4월이 오면 그녀는 - 요시다 아키미



유일하게 모으고 있는 만화책이다. 이런 가족 만화가 좋다. 6권 출간을 기다렸는데 이제야 내 손에 쥐었다능!

어제밤에 책이 오자마자 아껴서 읽었다. 만화책도 정독하는 나이기에 스탠드 불빛에서 아껴가며 읽었다능!

다음 이야기가 너무 기다려 지는데 이 시리즈는 너무 늦게 나오고 있어서 장담을 할 수가 없다. 그냥 잊고 있어야지!

아, 다음 책 읽고 싶다 ㅠㅠ

 

 

 

2. 말하다 - 김영하



이 책도 읽고 싶었던 책이다. 원래 김영하 작가를 좋아했는데 최근에 나온 소설들은 통 읽지를 못했다. 뭔가 팍 와 닿지 않기도 했고 책장에 안 읽은 저자의 책이 많기도 해서였다. 그러나 저자의 에세이는 다르다. 예전에 <랄랄라 하우스>를 굉장히 재밌게 읽었기에 저자의 에세이를 좋아하는데 이 책은 또 어떨지 너무 궁금했다. 이 책도 아껴서 읽어야지^^

 

 

 

3. 풋내기들- 레이먼드 카버



너무나 유명한 작가여서 책을 몇 권 소장하고 있으면서도 아직 읽지를 못했다. 그래놓곤 새롭게 책이 출간되자 또 들이고 말았다. 그런 작가가 있다. 당장 읽지는 않는데 책을 계속 모으게 되는! 이러다 느낌이 충만하면 한꺼번에 확 다 읽어버릴지도 모른다.

 

 

 

4. 그믐, 또는 당신이 세계를 기억하는 방식 - 장강명



요즘 단연 눈에 띠는 국내작가가 아닌가 싶다. 무슨 책을 읽어볼까 하다 가장 최근에 나오기도 했고 문학동네작가상을 수상한 이 작품이 궁금했다. 국내작품을 많이 안 읽는 나에게 새로운 작가발견(?) 뭐 이런 거창하게까지는 아니더라도 그의 다른 작품을 찾아서 읽을 수 있는 계기가 되어줬음 좋겠다.





오랜만에 온 책들을 보니 설렌다. <바닷마을 다이어리>는 어제 읽어버렸으니 오늘은 뭘 꺼내서 읽을까? 행복한 고민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